[비욘드포스트 한정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1획 기획사를 설립한 가운데 앞으로를 향한 꽃길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강다니엘은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알린 바가 있는 가운데 부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오는 7월 중에 열리는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수여받고 부산 시민을 위한 공익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뛰어난 피지컬, 넓은 어깨, 유려한 춤선과 디테일하고 정확한 움직임,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만찢남 비주얼을 소유한 가운데 매번 무대 직캠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직캠 남신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무대 위에서는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갈수록 성장해가는 표현력과 멍뭉미 등으로 무대에서 멋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해 1획 기획사 설립 소식과 솔로 데뷔 소식을 알린 강다니엘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태다.
특히, 강다니엘의 탁월한 춤 실력 및 무대 장악력과 여심을 샤르르 녹이는 심쿵 눈웃음은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가 없다고 할 정도로 알려져 항상 미소를 짓고 있는 순수하고 해맑은 아기 미소천사 강다녤이라고 불리고 있다.
한편, 다양한 매력으로 입덕할 요소를 만드는 가수 강다니엘은 지난 2019년 6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6월 1째주 투표에서 6만7118표를 득표하며 다시 한 번 베스트아이들의 1위를 차지해 눈길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한정아 기자 hja@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