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앤알커뮤니케이션 네이트리팜, '멀티메가비타'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앤알커뮤니케이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이 신제품으로 ‘멀티메가비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멀티메가비타는 바쁜 일상과 불균형한 식단으로 올바른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13가지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테아닌 1종을 담았다.

비타민으로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엽산, 판토텐산, 나이아신,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고, 미네랄은 칼슘, 아연, 구리, 셀렌, 요오드, 망간, 크롬, 몰리브덴, 마그네슘이 들어 있다. 아미노산 1종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첨가했다.

여기에 부원료로 셀인바이오 연구소에서 개발한 유산균사균체까지 담아 자연식품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네이트리팜 관계자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의 성장과 발육, 신체 기능 조절 등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쉽다”며 “또한 스트레스를 받고 긴장을 하면 코르티솔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혈중으로 분비돼 소화 기능 저하, 예민함, 면역력 저하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멀티메가비타의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네이트리팜 멀티메가비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1일 1회 1회 3정으로 에너지대사, 항산화기능,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히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앤알커뮤니케이션 쇼핑몰 ‘imall7’에서 가능하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글로벌 종합 유통 기업으로, MVNO(알뜰폰) 통신 브랜드인 앤텔레콤과 화상영어 브랜드 앤보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셀인 등을 통해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