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53가지 앰플 조합으로 맞춤형 앰플 제안 강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53가지의 앰플 조합을 기반으로 맞춤형 앰플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앰플엔’은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앰플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앰플 기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30년 더마 R&D를 통해 탄생한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한 피부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을 통해 선보이는 ‘내 피부에 맞는 앰플 찾기’ 서비스는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선호 제형 등에 따라 맞춤형 앰플 조합을 제안하는 서비스로, 조합 가능한 수가 53가지에 이른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소인 수분 충전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피부에 건강함을 더하고 싶은 솔루션과 지우고 싶은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피부에 꼭 맞는 앰플 처방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해당 서비스를 통해 찾은 맞춤 앰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앰플엔 대표 앰플을 조합한 최적의 키트 4개 중 본인이 경험해보고 싶은 타입의 키트를 댓글로 신청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구매 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오픈 초기부터 많은 소비자의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은 일상에서 겪는 개인의 피부 고민이 모두 다르다는 점에 주목해 단순히 쓸 만한 제품이 아닌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라며, “내 피부에 꼭 맞는 앰플 찾기 서비스에 이어 맞춤 솔루션 키트 무료 샘플링을 함께 진행하는 등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