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엘솔컴퍼니 “초고가 프리미엄 LED 마스크 스펙, 60만 원대에 만난다”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격적으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1월은 조금 더 각별한 피부관리를 시작할 시기다.

하지만 시중의 최상위 프리미엄 LED 마스크들은 100만 원을 훌쩍 넘는 가격 때문에 피부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도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러한 최상위 프리미엄 LED 마스크의 스펙을 갖추고도 6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구매가능한 제품이 출시됐다.

H&B 미디어커머스 기업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합리적 프리미엄 소비자를 위한 피부미용기기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를 전격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즈너블 LED 마스크X’는 리즈너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서 60만 원대의 가격에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LED 마스크 스펙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각 255개, 레드파장 255개, 블루파장 255개 등 총 765개의 LED를 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프리미엄 LED 마스크 중 최상위 스펙 수준에 해당한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X’는 ▲근적외선 모드, ▲레드 모드, ▲블루 모드, ▲복합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근적외선 모드는 피부탄력에, ▲레드 모드는 톤업과 미백에, ▲블루모드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복합모드는 피부탄력, 미백, 진정에 동시에 도움을 주고, 각 모드는 음성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