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이투스247 광주북구가 12월 겨울방학 기간 개강하는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윈터스쿨은 예비 고1, 2, 3 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지난 학습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음 학기와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이투스247 광주북구 윈터스쿨은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학습 스타일링이 이루어지는 완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과정을 배워 학습 실력 향상이 이뤄지도록 도와준다.

또한, 학생 개개인과 1:1 담임관리형 학습 시스템으로 과목별 균형적인 학습과정을 점검하고 학습 내용에 대한 피드백과 학습 취약점을 보충하고 평가해 학생들이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추가로 학생 개인별 맞춤형 수학, 국어 무료특강을 통해 개념학습과 약점 보완은 물론이고 수능의 출제경향과 원리를 중심으로 강의해 수강생들의 수능적 사고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윈터스쿨을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설민석, 정승제, 배기범 등 인기 강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이투스패스를 무제한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나만의 문제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Bank 이투스 문제은행도 무료 제공된다.

또한 이투스에 새롭게 합류한 사회문화 이지영 강사의 일목요연한 개념 정리와 풍부한 해설이 담긴 강의도 무료 수강이 가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문 컨텐츠로 균형 있게 공부하고 실전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영어듣기 평가, VOCA TEST, 수학진단평가, 실전모의고사 등을 통해 취약 부분을 철저히 체크하고 암기력을 향상시킨다.

오는 12월 30일 개강하는 이투스247 광주북구 겨울방학 윈터스쿨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11월 사전 예약자에게는 5만 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윈터스쿨 모집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다양한 할인 혜택은 이투스247 광주북구 학원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