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엘리트, 학생복부문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0-01-31 09:30

브랜드 론칭 51주년, 중국 프리미엄 교복 시장 지배력 높이며 글로벌 학생복 브랜드로 도약

30일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노길주 형지엘리트 상무(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30일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노길주 형지엘리트 상무(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지난 30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학생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포브스코리아 주관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엘리트는 이번 수상으로 통산 8회째 학생복 부분 대상을 받았다.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학생들의 역사·문화 의식을 북돋는 사회 활동 전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해외시장 적극 공략 등 기업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향상을 위한 활동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엘리트는 학생복 최초 전문 디자이너 디렉터 영입, 기업부설 R&D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끊임없이 기술 연구와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학부모 교복 품질 평가단인 ‘엘리트맘’과 학생 서포터즈 ‘엘친’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학생 및 학부모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이를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