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스페쉬 활동적인 30대 여자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영양제 D.I.Y 선물 구성

승인 2020-04-02 09:00:00

스페쉬 활동적인 30대 여자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영양제 D.I.Y 선물 구성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직장인들이 주중 저녁에 가용할 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여가, 취미생활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여가시간을 활용해 운동, 공부,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살롱, 원데이 클래스 등의 문화도 확산되면서 ‘가취관’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가취관이란 ‘가벼운+취향위주의+관계’의 줄임말로 비슷한 취향끼리 만나 소통하되, 관계는 가벼운 관계를 선호하는 것이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가취관이 확산하면서 기존 동아리나 동호회처럼 연대감을 요구하고 획일화된 규율을 강조하는 모임 대신 개인의 사적 영역을 보장하거나, 즉흥적이고 단발적인 모임이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30대의 경우 ‘나 자신’에게 투자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다. 사회생활과 가사노동, 자기계발을 통한 에너지 소모가 많으면서 동시에 자기를 위한 투자도 가능한 자금력이 풍부한 세대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을 찾거나 건강에 좋은 음식, 프리미엄 비타민 보충제 등을 직접 구매하는 경향이 높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는 30대 여성을 위한 비타민 ‘SPASH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을 비롯해 다양한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과 기능성 영양제를 3세트 구매 시 10% 할인 및 동일 용량을 1개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SET=-10%+1’ 선물 추천 세트 이벤트는 스페쉬의 멀티비타민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상품의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된다.

스페쉬의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30대 여성에게 필요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그리고 NAG를 함유한 올인원 제품이다. NAG란 히아루론산의 전구체로 체내에서 관절 윤활액, 세포와 세포의 결합성분, 점막성분 등에 영향을 주는 글루코시미노글리칸, 당지질, 당단백 등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부족 증상 시 외부에서 공급하게 되면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사회활동부터 가사, 그리고 자기계발과 취미활동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 활동적인 30대 여성 에게 선물하기 좋은 영양제다”며 “생일, 결혼 등의 이벤트를 비롯해 아기 엄마 선물 뿐 아니라 동창회와 같이 5만원 대 의미 있는 단체 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 편”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