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0.20(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재택근무 등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 트레이닝(이하 홈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홈트는 시간 상관 없이 집에서 간단한 기구나 맨 몸으로 운동할 수 있어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운동 방법으로 주목 받는다.

홈트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홈트 용품 중 요가매트의 인기가 높다. 요가매트는 바닥 운동 시 돌출된 뼈가 딱딱한 바닥에 닿는 것을 방지하고, 마찰력을 높여 운동 동작의 효율성을 높인다.

이에 홈트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요가매트를 선보이며 안전하고 쾌적한 홈트 환경 구성을 돕고 있다.

멜킨스포츠는 NBR 소재, TPE 소재, 코르크 소재의 요가매트를 선보였다. NBR 요가 매트는 밀도 있는 폭신한 쿠션감과 생활 방수 코팅 기능, 촘촘한 발포층으로 층간소음으로부터 자유로워 앉거나 누워서 하는 운동에 적합하다.

TPE 요가 매트의 경우 미끄럽지 않은 뛰어난 밀착력과 고밀도 쿠션감과 복원력이 장점이며, 서서 균형을 잡는 운동 위주로 사용하기에 좋다.

신제품 코르크 요가 매트는 언제나 쾌적한 매트를 유지할 수 있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보이고, 쿠션감과 밀착력이 좋아 운동 시 밀림이 적고 안전하며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소재 코르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세 종류의 멜킨스포츠 요가매트는 국내외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 성향에 따라 스탠다드와 클럽와이드 요가매트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스탠다드형에 비해 폭이 약 20cm 넓어진 클럽와이드 요가매트의 경우, 활용도가 높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안전한 소재로 제작한 멜킨스포츠 요가매트는 운동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 두께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동과 보관이 쉬운 가방도 함께 제공한다. 멜킨스포츠의 다양한 운동기구와 함께 할 경우, 확실한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