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사진=자연지애 제공
사진=자연지애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이번 추석은 고향에 내려가는 대신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내는 '비대면 한가위', '언택트 추석'이 하나의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많은 식품, 유통 업체들은 빠르고 간편한 선물 수요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배송 서비스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은 명절 당일 5~6일 전 택배접수를 마감하기 때문에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직까지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은 난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미리 추석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연지애에서 실시하는 당일배송 서비스는 전 지역 배송의 경우 26일 15시 결제 완료건까지 당일 정상 출고되며 추석 전 수령 가능하다. 또한 서울배송에 한해 29일 오전 9시까지 주문할 경우 당일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언택트 추석이 하나의 트랜드가 되면서 귀향을 하지 않고 선물만 보내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난감한 고객분들을 위해 다음주 화요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연장 시행하게 됐다. 당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평소 감사했던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