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사진=엠디루사 제공
사진=엠디루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다이아몬드 주얼리 ‘엠디루사(Emdirusa)’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엠디루사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브라이덜 라인부터 유니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 다양한 커플링까지 선보이며 점차 고객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신규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베스트 상품인 ‘그레이트 웨딩링’과 ‘클래식6 목걸이’를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트 웨딩링은 6개 프롱 세팅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쏠리테어 링으로, 1.02ct, F컬러, SI1 투명도, 3EX 컷으로 GIA감정서가 동봉되는 탁월한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로 세팅됐으며,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6 목걸이는 0.32ct, F컬러, SI1 투명도, 3EX 컷으로 역시 GIA감정서가 동봉되며, 6개의 프롱 세팅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특징으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GIA 0.32ct, 1.02ct 다이아몬드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안 중이다.

특히 엠디루사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릴리언트’ 컬렉션은 퀄리티 있는 멜레 사이즈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영롱한 빛이 돋보이며, 더욱 다양한 형태의 펜던트로 출시하고 있어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엠디루사는 전했다.

오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엠디루사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