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4(토)

쿠션, 파운데이션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신제품 등 주요 제품들 한 자리에

로라 메르시에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
로라 메르시에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발레 아 파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로라 메르시에 베스트셀링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지난13일부터 네이버(Naver) 스마트 스토어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디지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스토어에는 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해,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 등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 오픈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었다.

로라 메르시에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닌,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각자가 지닌 고유의 피부 결과 톤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의 명가로 잘 알려져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