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 혜택 앞세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인 MCS의 마켓 메이커 프로그램은, 후발주자답게 타 파생상품 거래소와는 다른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Be_a_Trader 라는 거래소 슬로건을 핵심가치로 내건 거래소 답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마켓 메이커들이 타 거래소보다 유리한 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업계 평균보다 우위의 거래량수수료 혜택과 더 높은 API 임계치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1:1로전담 매니저를 배정하고 24시간 마켓 메이커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MCS 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공격적으로 상장하여 많은 트레이더들이 몰리고 있으며 업계 1위인비트멕스(BitMEX) 다음으로 많은 비트코인 정산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MCS와 함께 성장해 나갈 마켓 메이커를 찾는다”라고 말하며 "트레이더를 위해 보다 큰 유동성을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업체 및 개인을 환영한다” 고 전했다.
MCS(MyCoinStory, 마이코인스토리)는2020년 6월 신규 론칭 후, 최근암호화폐 정보분석 사이트 코인게코 기준 일 거래량 1억 달러를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거래소로최근 다양한 상품의 출시, 유지증거금율(MMR)을 업계 최저인0.35%로 낮추는 등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더들이 보다 유리한 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는 정책들을발빠르게 도입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