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17(일)

- 가벼움을 위한 식물혼합추출물 50% 함유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을 연구하는 랩트리션이 '브이티 솔루션' 제품으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이티 솔루션은 가벼운 성질의 식물 원료가 혼합되어, 평소에 잘 붓는 체질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평소 음식을 짜게 먹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을 경우, 온 몸이 붓기 쉽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렵고 하루 종일 실내에서 움직임이 적은 경우에도 얼굴이나 몸이 붓기 쉬운데, 붓기가 잘 빠지지 않는다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야 한다.

랩트리션의 브이티 솔루션은 가벼움과 순환을 위해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온 식물원료를 50% 함유해 만든 건강차 제품으로, 25가지 식물혼합 원료가 들어있다.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었을 때, 아침에 기상 후 몸이 찌뿌둥한 느낌이 있을 때 야식 후 다음날 아침에,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 건강한 마실거리가 필요할 때 마시면 가벼운 하루를 위한 컨디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랩트리션 관계자는 "브이티 솔루션은 단순 가공한 일반분말이나 추출분말보다, 원물함량이 1.8배 더 높은 농축분말을 무려 전성분의 43% 이상 담았고, 이를 포함한 총 식물혼합원료가 50%에 이르는 원물 그 자체의 함량부터 다른 고농축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랩트리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랩트리션의 또 다른 대표 제품 엔자임 솔루션 3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브이티 솔루션 1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