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7(일)
center
대림 디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오는 22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새해 첫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대림 디움은 22일 브랜드데이 1일간 대림 디움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12종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디클린 필터 수전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오후 2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레이디 라이크’와 신제품 방수 비데 2종 ‘DDS-S1200, DDS-S1300’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브랜드데이를 맞아 풍성한 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대림디움 스토어찜 및 소식받기를 하면 각각 5만원,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방송 중에만 파격 제공되는 쿠폰도 있다. 레이디 라이크 패밀리형 욕실은 20만원, 소형 욕실은 15만원, 방수 비데 2종에는 3만원의 추가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본 쿠폰은 22일 당일 방송 중에만 사용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의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 댓글 이벤트와 쇼핑라이브 댓글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본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22일 단 하루, 역대 최고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하여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