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9(화)

리더스코스메틱 X 국민배우 ‘강부자’, 신제품 출시 관련 바이럴 뮤비 깜짝 공개

승인 2021-02-24 09:00:00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함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BUZA – 버스안에서’ 바이럴 뮤비를 깜짝 공개했다.

해당 바이럴 뮤비는 리더스가 새롭게 출시한 화장품 카밍 바이오틱스와 관련해 지난 15일 리더스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으로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주목받았으며 영상을 본 이들은 “강부자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강부자가 그런 뜻이라니. 진짜 신박하다 신박해”, “캐스팅 찰떡이다”, “중독성 있는 노래! 제품을 발라보고 싶게 만드네요” 등의 호응이 있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영상 속에서 강부자는 코로나 19로 항시 착용하는 마스크와 미세먼지, 차가운 바람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받아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강부자를 아직도 몰러~?’ 라는 재치 있는 말과 함께 리더스의 신제품을 건넨다.

center

강부자가 승객들에게 건넨 화장품은 리더스의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로 제품의 특장점인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강한 피부 자생력’을 센스 있게 줄여 ‘강부자’로 네이밍하고 실제로 그녀가 광고 모델이 되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안한다.

리더스의 카밍 바이오틱스는 외부 자극으로 균형이 깨져버린 민감성 피부를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익균의 배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화장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강부자 선생님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제품을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크게 화제가 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어 기쁘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