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비대면 주문 및 결제, 매장관리 솔루션 탑재된 스마트 키오스크
열화상 카메라, AI 챗봇 탑재한 차세대 키오스크도 상반기 中 출시

한국디지털페이먼츠, 버클 키오스크 7종 신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디지털페이먼츠(대표이사 최진규)는매장내에서 비대면 주문·결제가가능한 버클키오스크 7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버클키오스크는 한국디지털페이먼츠의 키오스크 브랜드명으로 고객과 매장 점주에게 가치있는 경험과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클키오스크는 여러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22인치부터32인치 터치스크린과 신용카드 및 바코드·QR결제 리더기가 기본으로장착되어 있다. 또한, 설치환경에 맞도록 데스크형과 스탠드형을병행 출시해 업장의 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키오스크에는 통합 솔루션 프로그램인 ‘버클오더’가 올인원(All-in-one)형태로설치되어 가맹점주는 웨이팅·사전주문접수뿐 아니라 포인트 적립·매출실적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기존 키오스크업계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고장과 장애에 대한 사후관리도 강화해 24시간 대응할 수 있는 체계와 조직도 운영하고 있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기능으로 소상공인들의 매장운영을 효율적으로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사용자 관점에서 디지털 소외계층을 배려하고 업장의 효율화를 추구할 수 있는 혁신적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