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제이엑터스, 패션한류와 세계적인 K-시니어 스타 발굴

입력 2021-05-04 13:34

제이엑터스, 패션한류와 세계적인 K-시니어 스타 발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파리, 밀라노, 로마 등 국제 패션 도시의 유명 랜드마크에서 열리는 특화된 하이엔드 콘텐츠로 넷플릭스 영국 배우, 클로에 베이치 (Chloe Veitch 2018 슈퍼탤런트 준우승), 400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페루가수 밀레 피게로아 (Milett Figueroa 2016 슈퍼탤런트 우승), 로레알파리 (L'Oréal Paris) 모델의 ‘다이아나 스타코바’ 등 다수의 글로벌 스타를 배출한 세계적인 명성의 '슈퍼탤런트 그룹’과 대한민국 대표 시니어 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대표 정경훈)’, 세계최초 O2O인기투표 플랫폼사 ‘아이디워(대표 하재호)’가 협업하여 한국의 시니어모델 25인을 ‘2021 밴쿠버패션위크’의 특설 런웨이 무대로 진출시키는 ‘2021 K-시니어 Top25’를 론칭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시니어부문을 총괄하는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패션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다.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시니어 모델들의 실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첫 해외 진출지로 그 동안 3사와 협력관계에 있는 밴쿠버 패션위크 (Vancouver Fashion Week)를 선택했다. ‘2021 K-시니어 Top25’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서서, 세계 패션 모델들과 경쟁을 펼치는 한국대표 시니어모델들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이다. 숏폼(short form) 패션 웹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전 세계인들과 함께 제작한다”라고 알려왔다.

한편, 슈퍼탤런트그룹 김태환 본부장은 “10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되는 ‘밴쿠버 in 시니어 패션위크’에 있는 보그, 엘르, 글래머, 하퍼스 바자, 마리끌레르 등 세계적인 패션잡지들이 참관예정으로 메인 스테이지의 최고 런웨이 모델들에 한해 세계 5대 패션잡지에 화보를 싣는 것을 기획하고 있다. 이는 한국 시니어 모델 최초의 글로벌 커버리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디지털 플랫폼을 총괄하는 아이디워 하재호대표는 “이번 10월 쇼케이스는 한국 시니어모델들의 세계 5대 패션위크 데뷔, 세계 5대 패션잡지 화보, 북미 한인단체와의 교류 등으로 패션 한류와 세계적인 K-시니어 스타 발굴에 에 한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고 알려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