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 2021년 상반기 성실하게 매장 운영한 빽다방·한신포차·홍콩반점 등 13개 브랜드의 22개 가맹점 시상
- 품질, 서비스, 위생, 매출성장률 등 다양한 기준으로 선정해 매장당 100만원 상당의 포상 지급
-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가맹점을 응원하고 감사를 표하기 위해 진행해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4차대유행으로 진입한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브랜드별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 22곳을 선정하고 각 100만원씩 총 2200만원 상당의 포상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빽다방 강릉교동중앙점 점주님이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빽다방 강릉교동중앙점 점주님이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더본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2021년 상반기 동안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

더본코리아는 Q.S.C(품질·서비스·위생), 매출성장률, CS(고객만족) 평가 등의 기준으로 빽다방·한신포차·홍콩반점·새마을식당 등 총 13개 브랜드 가운데 22곳의 매장을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상장 수여와 매장당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매 비용을 지원했다.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빽다방(강릉교동중앙점, 송파하비오점, 순천향부천점, 행신역점, 관악구청점), △한신포차(전북도청점, 오산궐동점), △홍콩반점0410(일산후곡점, 염창역점, 삼양사거리점), △새마을식당(옥정신도시점, 약수역점), △역전우동0410(거제고현점, 목포북항점), △롤링파스타(시흥배곧점), △백스비어(춘천스무숲점), △돌배기집(강서구청점), △본가(천안백석점), △원조쌈밥집(춘천석사점), △리춘시장(부산사상점), △인생설렁탕(경희대점), △미정국수0410(안국역점) 총 22곳이다.

빽다방 강릉교동중앙점 점주님이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빽다방 강릉교동중앙점 점주님이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강릉교동중앙점 가맹점주는 "2021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겼다”라며, “2015년 첫 오픈 당시만 해도 두려움이 컸으나,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잘 운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빽다방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항상 현장에서 노력해 주시는 더본코리아 전 브랜드의 가맹점주분들을 응원하고 노고에 보답하고자 우수 가맹점 포상 제도를 진행해 왔다. 전국 각지의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점주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초기에 전 브랜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2개월치 로열티를 전액 감면하고, 커피 원두와 정육 등 주요 식자재에 대한 공급가를 한시적으로 인하하는 등 대대적인 지원에 나섰다. 또한 본사 주도의 다양한 할인 및 배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재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