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09.18(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래오이경제와 (주)행복을파는사람들이 올해 추석을 맞이해 15일 추석맞이 사랑나눔기부를 통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후원은 ‘건강한 삶, 행복한 추석’을 모토로 홍삼이 들어간 건강식품을 품목으로 정해 진행되었다. 본 전달식은 화순군청에서 진행됐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홍삼을 배합한 진액 ‘황제진액홍삼골드’와 ‘홍삼장어진액’ 약 9천2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으로 전라남도 3개 지자체(화순, 구례, 함평)에 배분될 예정이다. 화순군청으로 후원된 제품은 140세트 가량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지화순 ‘한사랑 나눔’, 래오이경제, 행복을 파는 사람들, 화순흑염소협회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이다.

두 기업의 공동후원은 처음이 아니다. 매년 지속적으로 홍삼장어진액, 철갑상어진액, 흑염소진액, 황제진액홍삼골드 등의 대표 건강식품을 후원해 왔다. 특히 전라남도와는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기업과 지역 농가, 지자체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 중 일부 또한 지역 농가 경제 발전을 위한 MOU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기도 하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이경제 한의원 원장인 이경제 한의사는 “전라남도와 MOU를 체결하고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을 구상하면서부터 함께한 행복을 파는 사람들 안정택 대표님과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이번 후원이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화순군청의 도움으로 적재적소에 후원물품이 배분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품목은 지난 13일 전달식이 이루어진 함평군청을 시작으로 15일부터 구례군청, 화순군청을 통해 후원이 필요한 곳에 배분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