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3(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인 당일,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본 시험 전, 직접 주택관리사 2차시험이 치러지는 시험장 앞에서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건네는 응원을 선보였으며 시험 후에는 2차 시험의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을 지원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예측 서비스’는 2차 시험 종료 직후 이용할 수 있다. 합격예측서비스 페이지에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 채점되고 A형과 B형 가답안(정답)을 확인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합격 여부를 신속히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수험생 빅데이터를 활용한 성적 분석 서비스도 선보인다. 서비스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과목별 점수 분포도와 성적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합격 가능성을 점쳐볼 수 있다.

center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정답 공개와 더불어 시험 총평과 해설특강을 열고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평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출제 방식부터 전 문항 유형 및 난이도에 대해 다루며 제25회 주택관리사 재시험 준비 전략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시험후기 이벤트는 후기를 남기는 전원에게 최대 30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4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예측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