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뷰티 앱 화해 주최, 소비자 평가 기반으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서 총 5개 부문 수상

궁중비책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샴푸&바스’
궁중비책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샴푸&바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5개 제품이 수상하며 5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2021 화해 뷰티 어워드’는 뷰티 앱 화해가 1000만 실사용자 리뷰 및 평점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올해는 최근 1년간 160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체 어워드, 상·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등 부문을 운영하고,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3회 이상 수상한 제품에는 '2021 명예의 전당'을 시상했다.

궁중비책은 이번 뷰티 어워드에서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 수상 제품은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의 △수딩 파우더(베이비&임산부 파우더 부문 명예의 전당) △워터풀 선로션(베이비&임산부 선크림/로션 부문 1위) △모이스처 선쿠션(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 △프레시 선스틱(베이비&임산부 선스틱 부문 3위) △샴푸&바스(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 3위) 등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신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는 점에서 다관왕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