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이즈앤트리 뷰티에이전시 유튜버 크리수탈, 첫 마켓 프로젝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어니언 뉴페어 라인으로 사랑을 받는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구독자 5만명 뷰티 유튜버 크리수탈과 첫 마켓 프로젝트를 함께했다.

300명이 넘는 소비자들에게 40%가 넘는 할인으로 큰 행복을 준 뷰티 유튜버 크리수탈은 “마켓을 여는건 사실 저에게 아주 저에게 큰용기가 필요한 일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괜찮은 제품을 만났을 때 구독자 분들과 함께 쓰고 싶었는데 그 소망이 이루어져 행복하다”고 뷰티에이전시 측을 통해 전했다.

이번 이즈앤트리 협업 총괄 담당자 뷰티에이전시 최연서 PD는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예정하고 있다”면서 ‘제품에 잘 맞는 유튜버들을 캐스팅하여 많은 고객분들에게 좋은 브랜드를 찾아주며, 친숙하게 피력을 할 수 있게 많은 연구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리수탈 뷰티유튜버와 함께 참여한 김지산, 남태부 대표가 운영하는 뷰티에이전시(Viewty)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브랜드 제품의 적합한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를 컨설팅 및 캐스팅을하는 뷰티 전문 에이전시 회사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