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19(화)
메타버스의 모든 것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인플루언서 총집합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엘리펙스 써밋 2022 Aug.'에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총집합한다. 국내 대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개최하는 행사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총망라했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는 국내 메타버스 전문가 5인과 함께 총 5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연사는 한국인공지능포럼 대표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이장우 박사이다. 이장우 박사는 지난 7월 써밋에서 '브랜드 공간의 성공적인 경험 설계'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청중의 공감을 얻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8월 써밋에서는 '2023 경기침체, 메타버스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은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모종린 교수가 '끌리는 공간의 콘텐츠는 무엇이 다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번째 세션은 이슬아 작가가 '시대의 가장 매력적인 이슬아라는 IP의 탄생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다음으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이노션의 염철 상무가 '사람, 공간, 브랜딩 이야기'라는 주제로 공간과 브랜딩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시간은 국내 3대 미술관 '사비나미술관'의 한상익 큐레이터가 '어디에서도 못 들었던 미술관의 메타버스 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비나미술관은 최근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를 통해 메타사비나를 빌드해 큰 관심을 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