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이프롬’은 약콩 두유와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지난 8월 5일, 부산 BEXCO에서 열린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에 참가하여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언론의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 런칭을 알렸다.
브레이커스 측에 따르면 직장인들의 바쁜 업무 혹은 불규칙한 일정으로 인하여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든든하고 영양가있는 한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하여, 다양한 직군의 종사자들이 모인 패스트파이브에서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4일 까지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의 메인 라운지에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패스트파이브 이용 고객들은 언제든지 밀포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8일부터 패스트파이브 44개 지점 내의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송출되었던 소이프롬 이벤트 DA 광고와, 샘플링 현장에 배치된 팜플렛 QR 코드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시 10,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브레이커스 관계자는 “소이프롬의 밀포유는 식물성 단백질(12.3g)과 식이섬유의 함유량(9.6g)이 풍부한 쉐이크 형태의 제품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 습관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출시되었다”라며 “한팩(40g)당 149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