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스완두(Swandoo), 마리3 카시트 ‘치아 블랙’ NEW 컬러 출시

입력 2022-09-08 13:00

스완두(Swandoo), 마리3 카시트 ‘치아 블랙’ NEW 컬러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가 회전형 카시트 ‘마리3’ 뉴 컬러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치아블랙(CHIA BLACK)’으로 기존 컬러 라인업은 ‘라임’, ‘블루베리’ 등 싱그러운 푸르츠 컬러로부터 영감을 받은 반면, 선명한 흑색 빛을 띄는 ‘치아시드’의 베이직한 컬러까지 추가해 컬러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마리3’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 수상한 바 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총 6종 컬러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롭고 폭넓은 선택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치아블랙’ 뉴 컬러 출시를 기념해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완두 마리3를 구매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식탁의자,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및 푸짐한 선물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은 △잉글레시나 마이타임 하이체어 식탁의자(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4명)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35명)으로 구성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완두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컬러 출시 기념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3’ 회전형 카시트 구매 시 ‘전용 캐노피’와 ‘올리 카미러’ 등 총 13만 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를 100%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스완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로 제품 제작부터 개발, 생산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국내에는 2021년 8월 론칭했으며, 아이의 안전과 품질, 카시트의 본질적인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