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3.01.28(토)

달달프렌즈∙다이아티비 공동제작 콘텐츠, ‘동원이의 어딘가 이상한 방학생활’ 3화 공개

승인 2022-09-30 11:34:31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CJ ENM 다이아 티비와 달달프렌즈(루와)가 공동 기획·제작한 ‘동원이의 어딘가 이상한 방학생활’ 3화가 29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TV’에 공개됐다.

목요일 저녁 7시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3화는 ‘정동원 운동선수 전향합니다’ 제목으로 시청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3화 티저 영상에도 정동원이 “승부욕은 저 못 이겨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내비치는 시청자들의 반응도 확인할 수 있었다.

3화에서 정동원은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만능 스포츠맨의 면모를 보여주며, 순탄하게 방학숙제를 풀어나간다. 하지만 영상 후반부 숙제를 제쳐두고 승부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동원이의 어딘가 이상한 방학생활’은 정동원의 목표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콘텐츠로, 정동원은 여름방학 동안 제작진과 함께 100만 유튜버의 소양을 기르게 된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동원이의 어딘가 이상한 방학생활’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정동원TV’에서 단독 공개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