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포케프랜차이즈 브랜드 슬로우캘리 '2023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더슬로우컴퍼니 하와이안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가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포럼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식품 외식업 포케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기업과 소비자 신뢰 속에 21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상이다. 사전 투표는 역대 최다 인원인 41만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투표수는 350만 건에 이르는 거대 행사였다.

슬로우캘리는 포케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이 수상 프로그램에서 슬로우캘리의 ‘브랜드 만족도’ 지표는 쟁쟁한 경쟁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1등 을 달성했다.

이 점수의 의미는 슬로우캘리가 맛과 브랜드 인지도 등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았다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더슬로우컴퍼니 관계자는 "저희 1번째 브랜드 슬로우캘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포케프랜차이즈 산업을 선도한다는 기업 사명에 맞춰 소비자 접점에 있는 많은 제휴 서비스와 이벤트로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