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케어 관계자는 “클레는 ‘더 크게 성장하라’는 의미로, 국내외에서 판매되는 푸드케어의 전제품에 새롭게 적용될 브랜드 아이덴티티”라며 “22년간 다양한 이유식과 유아식을 선보여 온 푸드케어가 클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키워드는 ‘성장’”이라고 밝혔다.
이에 푸드케어 클레는 21년 간의 노하우가 담긴 이유식과 유아식을 기반으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제까지 폭 넓게 아우르는 아이 전문 영양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더 똑똑한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을 시작으로 면역, 칼슘, 유기농 비타민D등 아이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케어 문은덕 대표는 “클레의 더 성장하라는 마음과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정성으로 안전한 유리용기에 담아 매일 다양하고 영양소가 풍부한 클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