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6(일)
건강한 가구 ‘슬로우알레’, 소파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SLOW ALLEE)’에서 소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슬로우알레’는 레이디가구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에 걸쳐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오하임아이엔티가 지난 3월 론칭한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이다.

친환경자재 등급표 기준, E0등급 이상의 자재만을 사용하였으며, 30여 가지의 엄격한 안전 인증과 까다로운 어린이 안전 기준까지 모두 통과해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가구’로 출시직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소파는 플로트소파와 블롭소파 2종으로 모두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모듈형 디자인이다. 플로트소파는 둥근 곡선의 디자인이 가미된 팔걸이가 특징으로 등받이와 팔걸이가 바닥에서 약간 띄워져 있어 공간이 넒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블롭소파는 완만한 곡선이 소파 전체에 자연스럽게 이어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건강한 가구 ‘슬로우알레’, 소파 2종 출시

두 소파 모두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았으며, EU에서 규정한 화학 물질 규제 인증인 REACH 기준을 통과한 패브릭을 사용하여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소파 내장재로 EO 목재와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알레는 소파 출시 기념으로 4월 24일(월)부터 5월 31일(수)까지 약 한 달간 슬로우알레몰과 레이디가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신상품 소파 2종을 구입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