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썸머 크림 소다, 썸머 크림 메타치노 출시

메타킹 ‘썸머 크림소다’ ‘썸머 크림 메타치노’
메타킹 ‘썸머 크림소다’ ‘썸머 크림 메타치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타킹 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청량한 매력을 담은 신메뉴 크림소다 2종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원한 탄산수와 블루 큐라소 시럽,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썸머 크림 소다는 달달한 소다맛은 물론 인증샷 욕구를 부르는 비주얼까지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아이스 음료다. 한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 색상과 아이스크림 위에 올려진 체리 토핑이 보는 재미를 돋운다.

썸머 크림 메타치노는 우유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블루 큐라소 시럽을 곱게 갈아 만든 블렌딩 음료다. 여기에 휘핑크림을 섞어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솜사탕을 떠올리게 하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메타킹 커피의 크림소다 2종은 24oz 대용량으로 제공돼 가성비를 강화했다.

한편 일본에서 유명한 크림소다는 톡톡 쏘는 소다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조합을 기본으로 막대 과자, 시리얼 등을 추가한 간단하면서도 ‘예쁜 음료’로 통한다. 일본에 방문하게 되면 꼭 마셔야 할 음료로 알려진 크림소다를 메타킹 커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크림소다 특유의 달달함으로 여름의 맛을 완벽히 구현해냈다”면서 “입안을 맴도는 시원 달달한 크림소다의 매력으로 다가오는 폭염을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