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바카디 코리아, ‘엔젤스 엔비’ 작년 3월에 이어 새로운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 엔젤스 엔비, ‘한정판 지거&온더락 패키지’ 이미지
: 엔젤스 엔비, ‘한정판 지거&온더락 패키지’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슈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지거&온더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젤스 엔비’가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 3월에 출시되어 완판 되었던 ‘스페셜 4종 글래스 패키지’와 달리 엔젤스 엔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지거와 온더락 잔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버번위스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천사들이 맛보지 못해 질투하는 위스키라는 뜻을 가진 ‘엔젤스 엔비’는 버번위스키 업계의 전설적인 마스터 디스틸러 링컨 헨더슨(Lincoln Henderson)이 만든 슈퍼 프리미엄 버번위스키로 일반적인 버번위스키와는 다르게 루비 포트 캐스크에서 피니쉬 숙성 과정을 거쳐 엔젤스 엔비만의 특별한 매력을 가졌다. 더불어, 버번위스키가 가진 바닐라 노트에 포트 캐스크 숙성에서 오는 짙은 과일 향이 풍미를 더해주며 깔끔하고 달콤한 피니쉬가 특징이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엔젤스 엔비 ‘한정판 지거&온더락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한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 완판을 기록함에 따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슈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