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16(화)
남양유업 ‘이오’ 신규 패키지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이오’ 신규 패키지 [남양유업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오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1996년 출시 이후 31억 4천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이오’는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요구르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어린이 발효유 기준으로 국내 최대 25가지 영양성분을 담고 있어 건강한 발효유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 출시에 맞춰 남양유업은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오 요구르트 80ml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시장 트렌드에 맞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새롭게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 만들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