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9(목)
탐정&변호사, 전국 변호사·법률사무소 대상 무료 광고 파트너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365마케팅’의 광고 플랫폼 ‘탐정&변호사’가 전국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를 대상으로 새로운 광고 파트너를 무료로 모집한다. 이 플랫폼은 법률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탐정&변호사는 전국 각지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에 배너 광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가 접근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역별 및 분야별로 법률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트너로 참여하는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는 간단한 회원가입과 업체 정보 등록만으로 배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아울러 개개인이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을 돕는 사설 탐정 기업들의 광고 제안도 받는다.

광고 유형은 프리미엄 광고, 탑 메인 좌우 광고, 메인 배너 광고, 메인 하단 광고, 지역별 배너 광고, HOT 뱃지 광고 등으로 다양하다. 각 광고 유형은 무료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광고는 6개 업체로 한정된다. 광고는 상품별 배너 광고, 실시간 업체 등록, 줄광고 서비스, 지역별 광고 전지역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광고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들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탐정&변호사’를 검색해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함으로써 다양한 법률사무소의 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이처럼 탐정&변호사는 법률사무소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도구와 데이터를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변호사와 법률사무소의 인지도를 높이고 법률 상담이 필요한 사람들이 손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탐정&변호사 관계자는 “더 많은 변호사와 법률사무소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을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