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고려통닭’, 소자본 창업 지원 정책 강화

입력 2024-07-30 14:53

옛날통닭 프랜차이즈 ‘고려통닭’, 소자본 창업 지원 정책 강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옛날통닭은 생닭을 조각 내 튀기는 현대식 치킨과 달리, 생닭 한 마리를 통째로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기존 치킨보다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반죽피를 적게 입혀 닭 껍질과 속살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복고풍 트렌드가 부상하면서 어린 시절 부모님이 월급날 사오던 그 맛, 노란 봉투 속의 레트로한 옛날통닭이 인기를 끌면서 창업 가맹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주목할 만한 프랜차이즈가 바로 고려통닭이다.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외식 전문 기업인 고려통닭은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치킨 원육과 양념 소스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등 완벽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가맹점에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보장한다.

특히 최근 고려통닭의 한 마리 가격은 1만1000원, 두 마리 가격은 2만 원의 착한가격대의 옛날치킨을 내세우며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옛날통닭구이, 목삼겹살구이, 누룽지통닭구이, 통삼겹살세트 등 차별화된 다양한 뉴트로 컨셉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대일 맞춤 창업 상품’과 ‘식재료 실시간 원팩 공급 시스템’ 등을 통해 생계형 소자본 초보 창업자 및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이들이 쉽게 점포를 운영할 수 있도록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고려통닭 관계자는 “옛날통닭의 인기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30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에 최대한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