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9(목)

친환경 층간 소음 매트 전문 브랜드 아이뜰매트, 8월 광주·수원·울산 베이비페어 연속 참가

승인 2024-08-12 13:00:00

[이미지 제공 : 아이뜰]
[이미지 제공 : 아이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친환경 층간 소음 매트 전문 브랜드인 ‘아이뜰매트’가 8월 15일~18일 광주 베이비페어, 8월 22일~25일 수원 베이비페어, 8월 29일~9월 1일 울산 베이비&키즈페어에 연속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이뜰매트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우수한 퀄리티의 시공 매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아이뜰매트의 핵심 기술인 층간 소음 저감효과를 입증받은 대표적인 제품 유니큐매트와 제로원매트를 직접 밟아보고 체험할 수 있다.

유니큐매트는 1dB도 낮추기 힘든 중량음을 5dB이나 낮춘 층간 소음방지 효과를 극대화해 개발된 제품이며 국내 최고 두께 37T를 자랑한다. 또한 80%의 높은 충격 흡수율과 UV 차단 코팅으로 황변 현상까지 늦춰 기능적인 면에서 탁월하다.

제로원매트는 층간 소음 저감효과 63%, 최적의 두께 27T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겉면 TPU가 180미크론으로 제작되어 긁힘과 찍힘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점이 특징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틈새 없는 음양각 패턴과 특수 방오 코팅으로 청소 및 매트 관리에 용이하며, 매트 간의 벌어짐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유니티 체인, 더블락 방식으로 높은 결합력을 자랑한다. 매트 하단부에는 공기 순환 통로를 통해 습기 및 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으며, 1.7cm 팬트리 매트와 호환이 가능해 팬트리 앞부분도 빈틈없이 시공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뜰매트 관계자는 "요즘은 공동주택 층간 소음 기준 규정이 강화되면서 층간 소음 방지 매트를 찾는 가구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영유아 아이들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방지, 노인 및 산모의 관절 무리 예방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측면으로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과 층간 소음 갈등 해소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심도 있는 연구와 기술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뜰매트는 2024 친환경 층간 소음 매트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매트 부분 종합 수상을 6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자체 공장 운영방식으로 국내 생산 및 제조를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층간 소음 시험성적서, 기술 특허, KC 인증, 라돈 인증서 등 다수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층간 소음 매트 업계에서 높은 퀄리티로 주목받으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