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오뚜기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00213293303925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론칭했다.
식사이론은 첫 제품으로 5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과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만두 간편식 4종이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떡.튀.만은 떡볶이의 단짝 메뉴인 김말이와 군만두가 세트로 들어있어 한번에 먹을 수 있는 1인용 분식 간편식이다.
메밀부추만두는 식물성 만두로 열량이 시중 제품 대비 약 27% 낮다. 생부추, 대파, 연근 등 8가지 채소를 식사이론만의 노하우로 조합해 고기 없이도 맛있다. 바삭납작만두는 만두소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천사채를 활용해 만두 한 알의 열량을 40kcal까지 낮췄다.
대파고기만두는 대파와 돼지고기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으로 탱글한 식감을 살린 천사채와 부추, 양배추, 마늘 등 야채는 식감과 풍미를 한층 살려준다.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또한 천사채와 야채로 식감을 높이고, 건강한 느낌의 닭가슴살에 단호박을 더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치자를 사용한 노란 만두피는 단호박을 연상하게 한다.
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출시
오뚜기가 풍부한 식감과 넉넉한 양을 갖추고, 간식 또는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 이상 높여 더욱 촉촉하고 통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통실통실 소시지롤은 국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시지의 육즙 가득 뽀득한 식감과 바삭고소한 페스츄리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가 강점이다. 별도 해동 없이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5~20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으며,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간식 또는 안주로 즐기기 좋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태아이스, 팥 아이스크림 ‘시원시원 우유팥바’ 출시
해태아이스가 팥 아이스크림 ‘시원시원 우유팥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원시원 우유팥바는 우유와 통팥이 조합을 이루는 스틱바 제품이다.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 믹스를 사용하여 우유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당통팥이 20% 함유되어 달콤한 팥 맛을 극대화하여 맛 볼 수 있고, 부드러운 통팥을 사용하여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통팥 씨즐 이미지를 삽입하여 직관적으로 팥 아이스크림임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해태아이스는 우유와 팥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남양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임밍아웃'하면 ‘서프라이즈 베이비’ 키트 증정
남양유업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이달 13일까지 ‘서프라이즈 베이비(Surprise Bab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참가자의 개인 SNS 계정에 ‘임밍아웃(임신 소식을 주변에 알리는 것)’ 영상이나 사진 등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신청서를 작성해 참가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캠페인 참가자를 위해 ‘서프라이즈 베이비 키트(이하 서프라이즈 키트)’를 제작했다. 아기 용품 중심으로 구성된 타 브랜드와 달리 엄마와 아이 모두를 생각한 물품으로 구성했다. 임신 다이어리, 기저귀 가방, 블랭킷, 엄마와 아기 커플양말, 초인종 스티커, 친환경 장난감 등 실속있는 제품을 담았다. 캠페인에 참여한 100명을 선정해 ‘맛있는두유GT 검은콩깨’ 1박스와 함께 서프라이즈 키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후원 활동도 함께 펼친다. 남양유업은 캠페인 참가자 수가 100명이 넘을 경우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등록된 취약계층 임산부 100명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베이비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가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채널과 대한민국 대표 맘카페 ‘맘스홀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초등학생이 제안한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출시 [SPC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00213302205763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1, 2위를 차지한 ‘숭아야, 그릭다....’와 ‘너 T(tea)야??’를 각각 10월 이달의 맛과 신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는 ‘숭아야, 그릭다....’를 제안한 주인공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으로, 재치 있는 제품명과 납작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래놀라 등 트렌디한 디저트 조합으로 3만 표 이상의 지지를 얻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가 토핑돼 식감을 더해주고, 꿀 리본이 달콤함을 한층 높여준다.
이외에도 ‘숭아야, 그릭다....’를 활용한 이달의 디저트 ‘숭아야, 그릭다 아이스 모찌’도 함께 선보인다. 모찌 안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담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너 T(tea)야??’는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 홍차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계절감 있는 조합을 완성했다. 홍차와 초콜릿을 조화롭게 페어링해, 홍차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MBTI 테스트에서 파생된 밈(mem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도 눈길을 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3일까지 ‘10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를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쿼터 사이즈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천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진한 생 초콜릿 담은 ‘파베 초콜릿 케이크’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진하고 꾸덕한 고급 초콜릿의 맛이 느껴지는 ‘파베 초콜릿 케이크’를 출시한다.
생초콜릿이라고도 불리는 고급 파베 초콜릿을 활용한 ‘파베 초콜릿 케이크’는 촉촉한 초코 시트에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를 듬뿍 넣어, 꾸덕한 생 초콜릿을 입 안 가득 먹는 듯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는 코코아 가루를 솔솔 뿌려 생 초콜릿의 겉모습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토핑으로 파베 초콜릿을 올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을 더했다. 다크 로스팅의 블랙그라운드 원두를 사용한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페어링하면 초콜릿의 묵직한 단맛을 보다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파베 초콜릿 케이크’는 쁘띠 케이크로도 선보인다. 홀케이크를 잘라 나눈듯한 기존의 조각 케이크 스타일과 달리 초콜릿 무스가 층층이 쌓인 케이크 위에 소복히 올린 코코아 가루와 파베 초콜릿 토핑까지 고급스러운 원형 디자인을 그대로 구성해 한 조각의 케이크도 특별하게 즐기는 ‘스몰 럭셔리 디저트’로 제격이다. ‘파베 초콜릿 케이크’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할리스, 커피와 환상 조합 자랑하는 베이글 2종 출시
할리스가 오는 4일 커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신규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트렌드를 넘어 일상 깊숙이 들어온 베이글을 다양한 재료와 결합해 더욱 풍성한 맛으로 선보인다. 고소하고 짭짤한 소금빵의 맛을 베이글로 즐길 수 있는 ‘소금버터 베이글’과 블루베리를 듬뿍 사용해 은은한 상큼달콤함이 돋보이는 ‘블루베리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소금버터 베이글’은 베이커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소금빵을 베이글에 접목한 메뉴다. 버터를 듬뿍 사용해 고소하면서 진한 버터의 풍미를 제대로 살리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한 ‘겉바속쫄’ 식감을 완성했다.
‘블루베리 베이글’은 담백한 베이글과 잘 어울리는 블루베리를 활용해 상큼달콤함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베이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중간중간 블루베리가 톡톡 터지며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할리스는 베이글 2종을 포함해 에그마요, 치즈에그브리오슈 등 커피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 1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아리아 블렌드, 디카페인 등 원두도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취향으로 조합도 가능하다.
메타킹 커피, 가을 신메뉴 ‘카라멜팝 메타치노’ 3종 출시
메타킹 커피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통통튀는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WHAT'S POPPING, METAKING" 이라는 컨셉의 가을 신메뉴 카라멜팝 메타치노 3종은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인 메타치노 위에 달콤한 슈프리모 카라멜 팝콘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한모금에 팝콘을 하나씩 페어링할 때마다 맛이 배가 되는 메뉴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카라멜팝 메타치노는 카라멜팝 그린티민트 메타치노, 카라멜팝 커피 메타치노, 카라멜팝 밀크티 메타치노 세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지를 넓혀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은 물론, 평소 본인만의 확고한 취향을 가진 고객까지 모두 공략했다.
카라멜팝 그린티민트 메타치노는 제주 녹차의 쌉싸름함이 느껴질 때쯤 민트로 프레쉬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음료이다. 그린티와 민트가 신선한 조합을 이루며 맛이 잘 어우러져 깔끔한 뒷맛으로 마무리된다. 카라멜팝 커피 메타치노는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이다. 카라멜팝 밀크티 메타치노는 밀크티를 얼음과 함께 갈아 더욱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타치노 위에 토핑된 슈프리모 카라멜 팝콘은 바삭하게 튀겨 진한 맛을 입힌 프리미엄 팝콘으로 음료와 달콤한 조화를 이룬다. 마시는 음료에 씹는 식감까지 더하면서 메타킹만의 이색적인 메뉴를 완성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