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TJ미디어 ’TJ챌린지’ 5번째 주자로 멜로망스 선정

입력 2025-05-08 08:33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한 반주 첫 선

멜로망스 TJ챌린지 홍보 이미지 / 사진=TJ미디어 제공
멜로망스 TJ챌린지 홍보 이미지 / 사진=TJ미디어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TJ챌린지’의 5번째 주인공으로 감성 발라드 그룹 멜로망스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TJ챌린지는 작년 10월, TJ미디어의 자회사 TJ커뮤니케이션을 통해 ‘TJ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선보인 참여형 이벤트로 가수의 신곡 혹은 역주행곡을 노래방 버전으로 커버 챌린지하는 내용이다. TJ노래방을 비롯해 TJ노래방 공식 유튜브, TJ앱노래방, TV노래방 등 TJ 반주곡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멜로망스 TJ챌린지는 지난 5일 시작돼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TJ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년 11개월 만에 컴백한 멜로망스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새 앨범 로망스 익스프레스(Romance Express)의 타이틀곡 ‘아무 날의 서프라이즈’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인 ‘아무 날의 서프라이즈’는 서로만 있다면 보통의 날도 특별해지는 연인의 모습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풀어낸 곡이다.

이번 TJ챌린지는 멤버 정동환이 직접 연주한 피아노 연주가 실제 반주에 적용돼 더욱 주목할만하다. 이를 통해 팬들은 ‘내 가수가 직접 연주한 반주로 노래를 부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새로운 형태의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이처럼 아티스트의 실제 연주가 반주에 적용될 수 있었던 것은, TJ미디어가 노래방 반주를 하나의 음악 콘텐츠로 바라보고 진정성 있게 제작해왔기 때문이다.

TJ미디어 관계자는 "TJ챌린지는 그동안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연결하고, 참여자들에게 잊지 못할 음악적 경험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라며 “이번 멜로망스 챌린지 역시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차수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