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솔티스, 배우 안재욱 모델 발탁… 헬스케어 시장에 진정성 더한다

김신 기자

입력 2025-11-04 11:08

(사진제공=솔티스)
(사진제공=솔티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배우 안재욱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솔티스(Soltice)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진정성과 신뢰를 중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모델로,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솔티스는 과학적 검증과 원료의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인 헬스케어 브랜드다. 눈 건강을 위한 ‘눈 프로텍션 프로 S3’, 관절 건강을 위한 ‘타마플렉스 관절&연골 프로텍션 5days’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솔티스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더 쉽고 가깝게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꾸준한 자기관리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가진 안재욱 배우가 솔티스의 가치와 가장 잘 맞는 인물이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안재욱은 이번 협업을 통해 솔티스의 브랜드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는 “솔티스는 건강에 대한 접근이 진정성 있고 투명한 브랜드”라며 “건강은 선택이 아니라 스스로 지켜야 하는 책임이라는 생각에 공감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협업이 중장년 남성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한 헬스케어 시장 확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안재욱이 참여한 솔티스 브랜드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건강의 정의로운 해답’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스스로 건강을 지켜나가는 안재욱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