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편의점들이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협업해 얼굴 인식 결제 서비스 ‘페이스페이’를 도입하며 간편결제 혁신에 나섰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들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페이스페이는 사전에 토스 앱에서 얼굴과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점포 내 전용 단말기를 통해 얼굴 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99.99%의 정확도로 1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며, 기존 카드나 QR 코드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특히, 얼굴 위변조 판별 기술인 ‘라이브니스(Liveness)’를 적용해 사진이나 동영상 등 가짜 얼굴을 판별하며, 24시간 이상거래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제이앤우(대표 정영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취약계층에게 연 40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굿피플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굿피플 김천수 회장, 이종선 운영부회장, 제이앤우 정영훈 대표, 한재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굿피플과 ㈜제이앤우는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두 기관은 올해 말까지 침구류와 여성복 등 총 40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국내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업무협약에 앞서 지난 1월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대표 안승현)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4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베러와 뉴니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주식회사 파인드디앤서는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쉐이크 등 총 4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했다. 해당 기부 물품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뉴베러와 뉴니크의 제품들은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쉐이크와 체
해태아이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과 협업해 ‘바밤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바밤바’와 ‘바밤바샌드’ 2종으로 구성되며, 게임 속 캐릭터 ‘밤바’를 활용한 디자인이 적용됐다.패키지에는 각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밤바 캐릭터가 삽입돼,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는 게임 쿠폰이 포함된 바밤바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해태아이스는 이번 컬래버를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한다. 운빨존많겜의 개발사 111퍼센트와 협력해, 바밤바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한 신규 캐릭
웹에이전시 뉴버드(NEWBIRD)는 최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의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회원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뉴버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자사의 뛰어난 웹사이트 제작 기술과 창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웹어워드 코리아 2024’는 약 4천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각종 웹사이트를 평가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6개 부문에서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뉴버드는 특히 ‘광야119’라는 특별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이 상을 수상했다.광야119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강화하고 팬들의 직접적인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만든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브랜드 모델인 차은우의 이미지와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해 10월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포토카드는 총 3종으로, 차은우와 노랑통닭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갈릭 인 더 딥’ 출시 캠페인 당시 화제가 되었던 이미지가 담겨 있다. 특히 포토카드 뒷면에는 차은우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 앱 주문 시 함께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통닭 멤버십 앱과 배달의민족을 통
bhc가 고객 편의성과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New bhc 공식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앱 개편은 보다 편리한 주문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제 도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주 주문하는 메뉴를 보다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퀵오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가장 큰 변화는 회원제 도입이다. 기존에는 비회원제로 배달 및 포장 주문만 가능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전환됐다.
‘숨 쉬는 피부의 시작’ NDP(내추럴더마 프로젝트)가 2월 11일부터 ‘토너 에센스 완판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그린 케이퍼 토너 에센스’는 실리콘 및 PEG 성분을 배제하여 모공 막힘 없이 탁월한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NDP의 누적판매 1위 제품에 오르기도 했다.이번 ‘토너 에센스 완판 기념 이벤트’에서는 ‘그린 케이퍼 토너 에센스’, ‘그린 케이퍼 토너 에센스+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 ‘그린 케이퍼 토너 에센스 듀오’의 3가지 구성을 최대 33%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벤트 상품 구매시 휴대가 간편한 ‘그린 케이퍼 토너 에센스 미니’를 무조건 증정한다.NDP 측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이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와 손잡고 제로트러스트 시장 대응을 위한 차세대 통합보안 솔루션 공동 개발에 나선다.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전문기업 스콥정보통신은 클라우드 보안정보 및 이벤트관리(SIEM) 전문기업 로그프레소와 통합보안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술과 보안정보 이벤트관리 기술 등을 연계함으로써 보안 상호운영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나아가 통합보안 솔루션을 공동 개발함으로써 사이버 위협 대응 역량과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스콥정보통신은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기기를 탐지하고 정책에 따라 네트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 미스트’가 출시 이후 빠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어노브 헤어 퍼퓸은 작년 11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이터널 아우라’ 팝업 스토어 오픈과 함께 높은 방문객과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런칭되었으며, 올리브영 입점 후 한 달 만에 매출 307% 증가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감각적인 향기로 유명한 어노브가 첫 프래그런스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아 빠르게 입소문이 난 것이 주요 성장 요인으로 꼽힌다.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향수 카테고리 내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SC제일은행은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SC제일은행이 SC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국제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자산을 보호하고 성장시키며, 다음 세대까지 이어가기 위해 지금 바로 글로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투자에 있어 기회를 무작정 기다리는 비용은 곧 자산 성장의 기회를 놓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SC제일은행은 국내에서 축적한 자산관리 경험과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투자 전문가들이 170년 이상 전 세계 52개 시장에서 쌓아온 역량을 결합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12일,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이재욱은 소년미와 관능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이세이미야케를 대표하는 두 가지 향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각각의 다른 향의 무드에 따라 깊은 눈빛, 포즈, 의상 등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재욱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향기는, 나무껍질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표현한 우드 캡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베티버 오 드 뚜왈렛 엥땅스’와 투명 보틀에 뛰어난 광택의 실버 캡의 조화가 돋보이는 ‘르 셀 디세이 오 드 뚜왈렛’으로 이재욱
LG AI연구원은 지난 10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리는 ‘AI 행동 정상회의’에 참여해 AI의 안전과 포용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12일 밝혔다.‘AI 행동 정상회의’는 세계 100여개 국가 정상과 기업, 학계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공공의 이익을 위한 AI, AI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 AI의 잠재성과 위험을 균형감 있게 논의하는 자리이다.LG AI연구원은 정상회의에서 참여해 각국의 고위 관계자들에게 데이터의 신뢰성을 높이는 AI 기술과 모두가 고르게 AI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천 방안 모색 등 지속 가능한 AI 개발을 위한 기업의 역할과 노력에 대해 알렸다.LG AI연구원은 지난해 유네스코 AI 윤리 글로벌 포럼,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