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앰버서더 '원지'와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라네즈는 새로 제작한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바쁜 일상 속 보습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력을 알리는 등 2월 한달간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캠페인 관련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더불어 2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한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단독 구성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고, 크림 스킨을 포함해 라네즈 기초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목동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인기 매장 '노량진 형제상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무역센터점(2/15~20)과 천호점(2/21~27), 압구정본점(2/28~3/6), 더현대서울(3/7~13), 판교점(3/14~20)에서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활고등어·활전갱이·학꽁치·갈치·도다리로 구성된 '현대적인 모둠회' 등 현대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특별 메뉴를 비롯해, 특대방어를 재료로 사용한 회, 도시락 세트, 후토마끼 등도 선보인다.
쉐보레는 이달 고객들이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적인 SUV 라인업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4.0%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과 함께 현금 50만원을 지원한다. 고객이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초장기 프로그램을 원할 경우, 3.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 덴마크 키즈 브랜드 ‘몰로(Molo)’ 매장을 국내 최초로 열었다. 몰로는 2003년 덴마크에서 탄생한 아동복 브랜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대담한 패턴의 디자인과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유기농 섬유를 사용하고 전 제조 과정에서 엄격한 환경 기준을 충족해야 받을 수 있는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받은 유기농 브랜드이기도 하다.타깃층은 0~16세이며 가격대는 티셔츠의 경우 7만5000~19만5000원, 원피스 10만~20만원대, 스키복은 70만~90만원대(상하의 세트 기준)다.몰로는 그동안 국내에선 편집숍에 소량만 들어오던 브랜드로 정규 매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
LG전자는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 4개 연구동의 증설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LG사이언스파크 내 LG전자 연구동은 10개(W1~W10)로 늘어났으며, 국내 연구개발(R&D)인력 약 1만명이 집결해 시너지를 내는 글로벌 R&D 컨트롤타워를 맡게 된다.LG사이언스파크 내 LG전자 연구동의 전체 연면적은 12만5000평, 부지 기준으로는 2만1000평으로, 서울 소재 단일 회사 R&D센터로는 최대 규모다. LG전자는 서울 지역 대규모 R&D센터 운영이 향후 우수 R&D 인력 확보에도 긍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지난 설 연휴를 시작으로 서초R&D캠퍼스, 양재R&D캠퍼스, 가산R&D캠퍼스 등에서 근무하는 연구원 가운데 2000여명이 LG사이언스파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월 3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하는 탐리포터 29기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계와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경험이 없어도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 영상(유튜브)과 콘텐츠 운영(블로그&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며, 선발된 탐리포터는 직접 제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40명은 탐앤탐스 MD상품을 홍보하는 사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 합격자는 오는 3월 7일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와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
반려동물 영양학 기업 ‘하이독’이 한국헌혈견협회와 국내 반려견 헌혈문화 정착 및 저변 확대를 위해 공식후원사로 매월 헌혈견들에게 화식사료를 정기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펫푸드 ㈜하이독은 직접 연구개발-제조-판매까지 진행하는 국산 사료업체이다. 케어브이 처방식, 케어브이라이트 기능식, 알러컷 저알러지식, 시그니처 일반식, 특식 등의 카테고리로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를 공급하고 있다. 그중 ‘케어브이’는 췌장, 당뇨, 알러지, 결석 등 반려견의 질환 별 영양 맞춤 설계와 기호성으로 유명한 처방사료 브랜드이다. 현직 수의사와 전담 영양사가 공동 설계 배합하여 하이독만의 특허 등록 제조 노하우를 가미해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는 데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섬세한 크래프트맨십(craftsmanship)을 더한 블루탭(Blue Tab)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바이스®의 미학과 일본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완성된 이 컬렉션은 과거와 미래를 잇는 데님의 가치에 새로운 혁신을 제시한다. 이번 2025 SS 블루탭(Blue Tab)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오랜 작업복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유틸리티 스타일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며, 데님 리더십의 가장 고급스럽고 세련된 표현으로 새로운 장을 열었다.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네피 데님, 샴브레이 셔츠, 등 프리미엄 원단이 컬렉션 전반에 적용되었으며, 아
㈜데키스트의 산업용 IoT 전문 브랜드 ‘라디오노드(Radionode)’는 기존의 LEL 센서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가연성 가스 센서 ‘UA58-LE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디오노드 ‘UA58-LEL’은 데키스트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최신 가스 센서 제품이다. 중대재해처벌법과 산업안전보건법 등 근로자 안전에 대한 법적 기준이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작업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현장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제품은 펌프를 통해 가스를 주입해야 하는 기존 LEL 센서와 달리 주변 공기를 직접 감지하는 방식으로, 설치와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UBS 타입의 IoT 센서로 유지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2024년 1차 창업주 모집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과 자녀의 자립을 돕기 위해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01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녀를 부양하는 중위소득 70% 이하의 한부모 여성 가구주라면 지원 가능하다.선발된 창업주에게는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이 제공되며, 연 1%의 금리로 8년간 상환하는 방식이다. 상환된 자금은 또 다른 한부모 여성의 창업 지원금으로 활용된다. 또한 창업 교육, 개업 후 컨설팅, 재무 및 법률 자문, 심리 상담, 개인기술 교육비 등 종합적인 지원이 함께 제공된다.이 사업은 아모레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KT wiz 강백호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윌비플레이는 강백호 선수에게 용품 등을 지원하게 된다. 서울고 졸업 후 2018년 신인 드래프트 2라운드에서 전체 1순위로 kt wiz에 지명된 강백호는 데뷔 시즌부터 눈부신 활약으로 신인왕을 거머쥐었다. 7년간 통산 타율 0.307, 홈런 121개, 504타점을 기록하며 이른바 ‘천재 타자’라는 수식어를 지키고 있다. 2019년 '프리미어12' 국가대표를 시작으로 '2021년 도쿄 올림픽',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태극마크를 달고 기량을 뽐냈으며,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맹활약하며 대한민국의 4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은 밀크바오밥 키즈 샴푸를 비롯해 자사 베이비라인 3종이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는 국내 최대 쇼핑 플랫폼인 쿠팡에서 24년 한 해 동안 판매한 상품 중 매출, 판매량, 리뷰 등을 기준으로 부문별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밀크바오밥은 △베스트셀링 유아 샴푸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샴푸 △신상품 베스트 유아비누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 비누 △리뷰 베스트 립케어 부문: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립밤 사과향 등 총 3종이 베스트 제품에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높은 판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가수 겸 배우 정채연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정채연은 순수함과 러블리함은 물론 시크함과 강인함 등을 넘나드는 그녀만의 매력으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를 대표하는 두 가지 향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서로 상반되는 각각의 향의 무드에 맞게 눈빛, 포즈, 의상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매트한 화이트 보틀과 블랙캡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어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과 블랙 보틀에 핑크톤의 레터링 조화가 어우러진 ‘포 허 오 드 뚜왈렛’의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화이트 의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