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상임대표 백경학)은 14일, 뷰티 브랜드 ‘벨르제이’가 지난 연말 고객과 함께 진행한 ‘만원의 행복’ 캠페인 수익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벨르제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혜정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다. SNS를 통해 자리관리 방법을 공유하다가, 소비자의 지지를 얻어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뷰티, 이너뷰티, 헬스, 다이어트 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김혜정 대표가 글로벌크리에이터대상 한국인플루언서 부문 수상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지난 24년 해외매출 1,400억원 수준을 기록하며 작년 대비 3배 이상 (210%)으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스테디 셀러인 스프레이 세럼을 중심으로 워터풀 선크림 및 크림 제품군까지 글로벌 고객들의 꾸준한 구매를 이끌어내며 일본, 아세안, 미국, 유럽, 러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고른 성과를 보인 점이 성공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달바는 2023년까지 국내 매출이 주를 이루는 브랜드였다. 주력상품인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출시 초기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을 탔고, 이후 최고급 기능성 원료를 스프레이 형태의 세럼 제형과 같은 혁신적 기획과 제품력으로 까다로운 국내 고객들의 지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전국에서 초청된 11가구, 총 33명의 순직 소방관 가족들이 함께한 이번 캠프는 동계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자녀를 위한 스키 강습과 관광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가족소통파티도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가족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서로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순직 소방관의 가족분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가족분들간에 서로 치유의 시간을 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힐링캠프를 이어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5일 오후 6시 설 맞이 커피 선물세트 특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설 명절, 미리 준비하기 좋은 선물세트들로 알차게 구성된 라이브는 최대 40% 특별 한정가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구매 고객 대상 기본 혜택은 물론, 품목 및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번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핸드드립 커피 세트와 드립커피&티 세트 3종을 고민없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인 ALL BOX는 라이브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커피의 종류가 명확하다면 개별 선물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풍요로운 설 맞
카르베 브랜드 몰약전문 유통회사인 ㈜더미르라이프(대표 김숙이)가 특허받은 몰약복합추출액(MHS-90)이 함유된 기능성 치약 신제품 ‘카르베’(KAREBE) 치약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몰약의 주성분인 폴리페놀과 테르페노이드 성분은 잇몸질환이나 치주염, 충치예방과 치태 및 구취제거에 도움을 준다. 몰약’이란 주로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감람나무과의 콤미포라 미르라(Commiphora myrrha) 라는 나무에 상처를 내어 흐르는 수지(resin/레진)가 굳어져 만들어진 약재의 한 종류다. 몰약은 역사적으로 귀하게 쓰인 약재로 상처치료와 구강질환에 쓰였던 민간 약재였으나 귀한 약재라 왕이나 그 가족만이 쓸 수 있었고, 성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출시 2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건강에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아레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온 제로는 2022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매년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론칭 당시 음료 중심으로 형성돼 있던 무설탕 트렌드를 식품으로 확대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현재까지 건과류, 빙과류, 유가공 제품 등 19개 품목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출시 초기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며 호응을 얻은 ‘제로’는 2022년 하반기 16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2024년에는 50
㈜한페이시스(대표이사 손민수)는 광주광역시와 ‘광주형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광주G-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광주G-패스’는 2025년 1월부터 광주 시민을 대상으로 생애 주기별 맞춤형 대중교통비 지원을 통해 시민들의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 탄소배출을 감소시키며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여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한페이시스는 2023년부터 광주광역시와 협력하여 광주G-패스 사업을 준비해왔으며, 광역환승 및 도시철도 환승 사례를 고려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의 요금 할인이 적용되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또한, 광주광역시와 발주처인 광주교통공사, 버스회사와 협력하여 보조금 정산과
농심이 전골요리 콘셉트의 냉동 밀키트(간편조리세트) 신제품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 인기 라면 브랜드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 고유의 맛을 살리고, 전골요리에 잘 어울리는 원물 재료를 더한 제품이다.농심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 소시지와 무, 파, 통마늘 등 야채로 국물을 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전골 요리와 어울리는 농심 사리면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농심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와 조개, 새우살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다양한 채소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맛을 살렸다. 또한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대학 장학금 지원에 이어 도서지역 중·고등학생 등 취약계층 청소년에게도 장학금 지원 활동을 펼친다. 토니모리는 전남 진도군 하조도에 소재한 조도중학교 및 조도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 기부금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조도중학교와 조도고등학교는 하조도 및 인근 도서지 청소년들의 교육을 위해 중·고등학교가 통합 운영되는 공립학교로, 전교생이 각각 31명 및 23명 규모의 작은 학교다. 이번 장학금은 중학생 및 고등학생 수혜자를 선정하여 이들의 진학 및 진로, 통학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토니모리는 전국 어려운 가정 환경의 예비 대학생들을 지원하는 ‘제14회 희망열매 캠페인’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내부 감사를 진행한 결과 빛마루방송지원단의 빛마루방송지원센터 운영 전반에 부실 관리가 지적됐다.14일 본지가 입수한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24년도 빛마루방송지원단의 정기감사 결과보고서에 따르면 빛마루방송지원센터의 문제점은 △시설 가동률 급락 △미수금 문제 △노후화된 장비 관리 미흡 △소속직원 복무관리 부실 등이 꼽혔다.빛마루방송지원센터는 중소PP(방송채널사용사업자) 및 독립제작사 등을 대상으로 방송영상콘텐츠 기획-제작-편집-송출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시설로 건립된 공간이다.이번 감사에서 지적된 내용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방송시설 가동률이 2022년 71%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설을 맞아 실속 가득 담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는 신송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 1호 세트’,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1, 2호 세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올리브세트와 포도씨유 세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한국 전통 항아리 모양의 용기에 담긴 고추장과 된장, 그리고, 감칠맛이 가득한 간장을 한지로 멋을 내 구성한 명작 2호는 우리나라 전통 명절인 설 선물로 더욱 어울린다. 또한
대상웰라이프(대표이사 서훈교)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원장 곽도연)은 국산 식량작물의 메디푸드 소재화를 위한 민관 연구협력을 위해 지난 13일 대상이노파크(서울 강서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에서는 ‘항고혈압용 잡곡 혼합물’에 대해 기술이전을 받고, 2024년 4월 국내 최초 고혈압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음료를 출시하였다. 국립식량과학원에서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한양대학교, 충북대학교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산 잡곡으로 당뇨병과 고혈압 예방 효능이 있는 최적 혼합비율을 설정하여 산업재산권을 확보한 바 있다. 이번 협력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대상웰라이프와 식량원은 업무협약을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세바스찬 골프웨어(대표 김상순)가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2,000만 원 상당의 의류 후원 및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세바스찬 골프웨어는 2014년부터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세바스찬 골프웨어 김상순 대표는 “올해로 10년 째 하트-하트재단에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후원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던 마음을 늘 가지고 있었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우리의 후원이 국내외 취약계층에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