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니콜(Nic & Nicole)이 도쿄 신주쿠 루미네2(LUMINE2)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닉앤니콜의 세 번째 앰버서더인 배우 서예지가 함께했다.닉앤니콜의 이번 일본 진출은 지난 2년간의 일본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본 MZ 세대 소비자층의 취향과 트렌드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K-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적극 홍보하며 일본 현지에서 닉앤니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서예지는 닉앤니콜의 시그니처 제품인 ‘버터플라이 스웨트셔츠’를 착용하고 등장했으며, 해당 맨투맨은 행사 도중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팝업
상조 상품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목받으며 MZ세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기적인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라이프 케어 혜택까지 제공되는 상조 상품이 MZ세대의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상조전문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최근 자사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MZ세대 가입자 수가 최근 3년간 약 60% 증가했다고 밝혔다. MZ세대의 신규 가입 구좌는 2021년 5만 5천 건에서 2022년 7만 2천 건, 2023년에는 8만 3천 건으로 지속적으로 늘어났으며, 올해 3분기 기준 전체 가입자 중 MZ세대의 비중은 17%에 달한다.여기에는 MZ세대의 소비 패턴 변화가 큰 영향을 미쳤다. 소유보다 경험
노바칩스(대표 김영관)가 새로 출시한 PCIe Gen4기반 CFexpress 4.0 Type A 제품에 카메라에서 비디오 데이터 저장 시 발생될 수 있는 성능저하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VPG인증(Video Performance Guarante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VPG인증은 전세계 모든 카메라 업체들이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CFA협회(the CompactFlash Association)가 공통적으로 요구하는 비디오데이터에 대한 최저성능을 보장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노바칩스는 현재 최신 프로필 4.0에서 가장 높은 성능수준인 VPG400 Class를 획득하였으며, 이는 카메라 환경에서 비디오 촬영 시 400MB/s수준의 성능은 어떠한 경우에도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이번에 VPG인증을 획득
쟈딕앤볼테르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브랜드 런칭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인 락(Rock) 클러치와 써니백(Sunny Bag)은 프렌치 특유의 세련된 감각과 자유로운 영혼을 담아낸 아이코닉한 컬렉션이다. 쟈딕앤볼테르만의 락 시크 스타일과 보헤미안 감성을 조화가,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페미닌하고 시크한 룩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의 완성이 되어준다. 또한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크기, 소재, 색상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이 두 아이템은 브랜드 상징인 날개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주고, 글로벌 친환경 그룹의 인증을 받
요즘 강제추행만큼 자주 발생하는 사건이 바로 유사강간 범죄다. 유사강간죄는 강간죄보다는 낮지만 법정형만 2년 이상의 징역형으로 구속 가능성이 있는 중범죄다. 다만 유사강간 또한 억울하게 고소 상황으로 몰리는 경우가 존재한다. 즉 두 사람이 합의한 것임에도 강제로 성범죄를 당했다고 고소하는 일이 많아지는 것이다.24시 민경철 센터의 민경철 변호사는 “유사강간은 약 10년 전만 해도 강제추행에 포함시켜 처벌했다. 다만 그 과정에서 유사강간 행위가 추행이라기보단 오히려 강간에 가까워 강제추행으로 가볍게 처벌하기에는 적절하지 않다는 깨달음이 있었다. 그래서 새롭게 만들게 된 규정임 셈이다”고 설명하며 “직접적인 성행
성분에 특화된 화장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코스멘토코리아가 여드름 진정 효과가 입증된 신제품 '헤브블루 피톤 스쿠아 히알 블루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여드름 진정 임상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효능을 검증받았다.신제품은 8중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복합 히알루론산 10,000ppm과 편백수 691,000ppm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트러블 개선에 중점을 뒀다. 특히 다층구조의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피부 각층의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코스멘토코리아는 이번 수분 라인 출시와 함께 메이크업 전용 부스터 제품군도 선보였다. '메이크업 프로 엑토' 라인은 자작나무 수액, 라벤더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배냇’이 스테디 셀러 제품인 ‘핑거요거트’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런칭했다고 밝혔다.핑거요거트는 출시 이후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약 1360만개 이상을 달성한 아이배냇의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특히, 국내 최초로 장건강에 도움 주는 20억 유산균이 살아 있는 동결건조 간식으로 주목받으며 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동결건조공법은 원재료를 그대로 -40도씨 이하에서 급속동결시켜, 수분을 제거하고 맛과 향,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공법이다.또한 아이를 위한 제품인만큼,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소화가 어려운 밀가루, 소금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
2024년 4분기, 강북재상아카데미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의 '2024 서울청년기획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지역사회 취약계층 건강증진 프로그램이 뜻깊은 성과를 거두며 마무리되었다. 이는 3분기 활동의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이 되었다. 강북재상아카데미는 10월부터 12월까지 서울시립강북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북서울사회종합복지관, 강북구꿈의숲종합사회복지관, 강북구치매안심센터 번동치매기억키움쉼터 등에서 총 5회에 걸쳐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200명이 넘는 노인 및 의료취약계층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 돌파롯데웰푸드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갑으로 환산하면 50만갑 이상 소비된 셈이다.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출시 전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제로(ZERO) 콘셉트 출시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하면서 개발이 시작됐다. 이에 제로초코파이는 2년여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시멜로의 맛과 식감, 초콜릿의 풍미를 모두 풍부하게 구현해 냈다. 열량도 한 봉에 110kcal로,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3% 수준으로 낮췄다.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자사 O2O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기능을 한층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도입한다.사이렌 오더는 고객이 스타벅스 앱을 통해 음료나 상품을 주문한 뒤 매장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로, 2014년 도입 이후 누적 사용량이 5억 건을 돌파했다. 현재 전체 주문 고객 중 약 3명 중 1명이 이용할 정도로 활성화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벅스는 예상 대기시간 알림 기능을 세분화하고 주문 취소 기능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주문 후 대기시간이 20분 이상 예상될 때 팝업을 제공했지만, 이번 개선으로 15분과 20분 기준으로 나누어 알림을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대기시간을 사전에 보다
웹3 AI 클라우드 스타트업 하이퍼볼릭(Hyperbolic)이 암호화폐 전문 투자사 배리언트(Variant)와 폴리체인 캐피털(Polychain Capital)이 주도하는 시리즈 A 펀딩 라운드에서 120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로 하이퍼볼릭 총 투자금은 2000만 달러로 늘었다.재스퍼 장 하이퍼볼릭 공동설립자 겸 CEO는 “하이퍼볼릭은 빌더가 혁신, 협업, 번영을 위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AI 열대우림을 구축하고 있다. 자연의 열대우림처럼 서로 연결된 활기찬 하이퍼볼릭 생태계는 크리에이터의 한계 없는 탐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수학 영재이자 국제 수학 경시대회 우승자인 재스퍼 장 하이퍼볼릭 설립자와 유명한 AI 연구자인 유첸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다섯 번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통해 9,936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에서 기부한 제품은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템포’ 생리대 대형 14,400팩이다. 동아제약은 2020년부터 지파운데이션과 동행하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많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의 기본권 보장을 위해 앞장서 왔다. ‘한 템포 더 따뜻하게’는 템포 순면패드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가정 여성청소년 지원사업에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전국 도서산간 지역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물품을 후원하는 지파운데이션과 2020년부터 협약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연말을 맞이해 한국해비타트의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에 대한 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약 3천6백만 원 상당의 자사 전동공구 및 수공구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2010년부터 15년 연속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건축 봉사 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주거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주변 이웃의 열악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이동식 주택(해이홈, HAY Home) 짓기’ 봉사활동에 필수적인 전동공구 및 수공구 지원을 비롯해, 임직원 및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건축 봉사활동 참여 등 꾸준한 활동으로 100년 전통 글로벌 기업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한국해비타트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