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주요 건강 문제 중 하나로 꼽힌다. 충분한 수면 환경과 적절한 수면 시간이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잠에 들기 어려운 수면장애가 바로 불면증이다. 불면증은 단순히 잠을 못 자는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이로 인해 낮 동안의 피로와 집중력 저하, 나아가 삶의 질 전반에 악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불면증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고 복합적이다. 정신적 스트레스, 신체적 질환, 생활 습관, 수면 환경, 우울증 등 여러 요인이 동시 다발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특히 불규칙한 생활 습관은 급성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다행히도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짧은 기간 내에 증상이 호전될 수 있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지난 2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롯데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나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윌비플레이는 형지엘리트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컬처 브랜드로, 올 시즌부터 롯데자이언츠의 메인스폰서를 맡아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 의류, 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첫 매치데이를 기념해 형지엘리트 임직원 자녀가 시구를 했으며, 최준호 부회장이 시타를 했다. 경기 당일 선착순 관중 5000명에게 응원 머플러를 제공하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롯데자이언츠의 메인 스폰서로서 열정이 가득한 롯데자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올해 1분기 매출 대비 587%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별로 1년에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지듀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 구성으로 실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것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일본 화장품 자격증 1급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기획 세트를 구성했으며, 소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자사의 의약품 매출 변동 원인 분석 솔루션 ’UBIST Analytics’가 경쟁 제품의 매출과 점유율의 변동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실적분석’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출시된 UBIST Analytics는 전문의약품, 성분, 브랜드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실적분석' 서비스는 이에 더해 의약품 매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내 경쟁 제품의 점유율 변동 원인을 분석하여 제약사들이 시장의 흐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한, 시점별로 기사, 특허, 고시, 임상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약사의 마케팅 전략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피서철이 다가오면서 체중 관리에 대한 걱정이 커지는 사람도 함께 증가했다. 여름철 바캉스를 위해 몸매관리에 도전했지만 눈에 띄는 결과를 보여주지 못해서다. 이때 비만클리닉을 찾아 체형 고민을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증가세다. 실제로 여름철에는 지방흡입이나 지방추출주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다만 더운 날씨에는 침습적인 시술인 지방흡입을 하는 게 부담이 된다는 사람들도 있는 것도 사실이다. 지방흡입에 한정된 것이 아닌 과거서부터 여름철에는 수술을 하는 게 부담이라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우려할 필요는 없다. 체형교정술을 받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사계절 어느때 받아도 계절에 의한 문제는 없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산지직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산지직송' 서비스는 농수산물과 과일 등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중간 유통 단계 없이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는 가장 신선한 상태의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다.더불어 고객에게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산지 직거래를 통해 농가의 판로 개척과 수익 증진을 도모하는 '지역상생'의 의미도 담고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이 서비스를 통해 농가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더 나은 품질의 신선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초기 론칭과 함께 제공되는 신선식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시즌3’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스마일게이트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소개했다.먼저, 캐릭터 이동 경로를 따라 특별한 효과를 주는 ‘여름 과일 이동 효과 아바타’와 완성형 칭호 ‘심연을 비추는 빛’, 각종 시즌 3 강화 재료 상자와 ‘전설~희귀 카드팩’, 화폐 상자, 배틀 아이템 상자, 도약의 정수 등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장패드를 증정한다.한편, 스마일게이트 RP
GS리테일이 미디어 체험을 제공하는 ‘미디어 나눔 버스’가 7년간 2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방송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버스는 특히 방송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학생들에게 방송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2017년부터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미디어 나눔 버스’ 프로젝트를 시작한 GS리테일은 4억 원을 들여 개조한 5톤 트럭을 이용해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특수학교를 방문, 방송 직업 체험 교육을 제공해왔다. 매년 약 4천만 원의 운영비를 지원해 지난해까지 7년간 전국을 누비며 뉴스 진행, 애니메이션 더빙, 크로마키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방송 체험 프로그램을 진
한전KPS가 지난 25일, 전남 나주시 다도면에 위치한 인재개발원에서 이성규 상임감사를 비롯한 감사실 관계자 및 청렴옴부즈만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4-2차 청렴옴부즈만 운영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렴옴부즈만 운영협의회는 한전KPS의 청렴 경영과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분기 1회 개최되고 있으며, 이번 회의에서는 2024년 자체청렴도 조사 결과와 민원처리 현황에 대해서 논의했다. 특히 청렴도 조사 결과 전반적인 청렴도 향상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중 내부 고발 및 신고 시스템의 신뢰도가 높아져 부패경험이 감소한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었다. 앞으로도 한전KPS 감사실은
SK텔레콤(SKT)은 자사 연구진의 6G 기술 연구 논문이 ‘IEEE 커뮤니케이션스 매거진’에 게재된다고 26일 밝혔다.해당 학술지는 미국 클래리베이트 애널리틱스에서 발행하는 저널 인용 리포트 기준 이동통신 분야 상위 4.5%에 올라 있는 SCI급 저널이다.SKT가 게재하는 이번 논문은 ‘이동통신사 관점에서의 6G’라는 제목으로 6G 통신의 비전 수립에 중요한 요소로 고려되는 AI·센싱·주파수 등을 통신 서비스 제공 사업자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설명했다.지난해 국제전기통신연합(ITU)의 ‘6G 비전’ 권고안 승인 이후 발표한 논문으로, 서울대 박세웅 교수, 경북대 최정식 교수 연구팀과 공동 집필했다. 논문은 오는 8월 IEEE 커뮤니케이션스
티웨이항공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숏폼 마케팅 강화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티웨이항공은 중대형기 A330-300을 홍보하기 위해 숏폼 콘텐츠를 제작한 이후, 꾸준히 숏폼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숏폼 콘텐츠 중 항공사와 관련된 궁금증 해소를 돕는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리즈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무물’ 시리즈 중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로는 △‘비행기에서 승무원을 부르는 법’(56만 회) △‘비행기에 승객이 아무도 없는 이유’(66만 회) △‘포네틱 알파벳 퀴즈’(159만 회) 등이 있다.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HFBG에서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이 지난 22일 중국 지린성 연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1일 예정된 연길 매장 1호점의 정식 오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연길의 중심 상권에서 한국의 맛을 선보였다.연길은 최근 '중국의 작은 한국'으로 불리며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 곳곳에서 한글 표지판과 안내문을 쉽게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은 마치 한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특히, 연변대 근처의 밤거리는 수많은 한글 간판으로 한국의 밤거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중국 MZ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고
세븐일레븐이 지난 12일 출시한 KBO 야구카드가 단 3일 만에 100만팩이 완판되자 2차 물량으로 100만팩을 추가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KBO 오피셜 컬렉션카드는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등 총 10개 구단, 140명의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야구 팬들의 관심은 출시 전부터 뜨거웠으며, 그 결과 출시 3일 만에 100만팩이 모두 판매됐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부응하고자 2차 물량 100만팩을 추가로 확보해 판매를 시작했다.KBO 야구카드의 이러한 성공은 세븐일레븐의 완구류 매출 증가로도 이어졌다. 12일부터 25일까지 완구 카테고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배나 증가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