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지난 8월 선보인 ‘처음 입는 광복’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광고 대상’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종합광고 시상식으로 약 2,000여 편의 출품작 중 최고를 선정한다. 빙그레의 캠페인은 PR 부문 금상과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처음 입는 광복’은 AI 기술을 활용해 순국한 독립운동가 87명의 옥중 사진을 복원,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재현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을 기억한 캠페인이다. 기존의 빛바랜 죄수복 대신 한복을 입힌 이미지는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을 영웅적 모습으로 재조명했다.특히 이노베이션
(사)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식품명인체험홍보관(관장 조윤주)은 지난달 26일 못골어린이도서관에서 개최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강남구청이 개최한 행사로 파르나스호텔㈜은 올해 특별히 (사)대한민국식품명인협회,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협력해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8호 유정임 명인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내빈으로 참석한 강남구청 조성명 구청장, 파르나스호텔 여인창 대표이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권오엽 수출이사 대한민국식품명인 제38호 유정임 명인, 식품명인체험홍보관 조윤주 관장의 간담회 자리가 마련됐다. 간담회 후에는 강남구청과 파르나스호텔의
SPC 배스킨라빈스가 산타로 변신한 배우 변우석의 크리스마스 광고를 공개한다.'와츄원 포 홀리데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와츄원'을 통해 따뜻한 나눔과 연말의 설렘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산타가 모든 곳에 있을 수 없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는 거야”라는 변우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아이스크림 공장인 시크릿 팩토리에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차에 가득 싣는 산타 모습의 변우석을 담았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제품 밑판의 QR코드를 통해 변우석의 미공개 시크릿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20만 원을 기부한 강원도 원주시 소재 호저초등학교에 ‘위대한 학생 기부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위대한 학생 기부’는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소외 이웃들을 돌아보며 나눔의 행복을 경험하도록 하는 대한사회복지회의 대표 캠페인이다. 학생 주도적인 기부 문화를 만들고, 작은 나눔으로 더 큰 선한 영향력 확산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위대한 학생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단체에게 ‘학생 기부 인증서’를, 개인에게는 ‘학생기부증’을 제공한다. 호저초등학교 구슬뫼 자치회는 전교생들이 기부한 물건을 판매하는 알뜰시장 바자회를 진행했다. 물건을 기부한 학생
LG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LG전자 가전 구매 고객을 위해, 혜택을 먼저 받고 카드 이용 실적은 1년 동안 천천히 채우는 새로운 컨셉의 ‘LGE.COM 신한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GE.COM 신한카드’의 가장 큰 강점은 ‘LGE.COM 플러스 서비스’로, 제품 구매 시 고객이 신청한 금액에 대해 할인을 선적용하고, 12개월 후에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금액을 확정하는 차별화된 할인 방식을 제공한다. LGE.COM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먼저 적용 받고, 이후 12개월 동안 누적 카드 실적을 달성하면 된다. 4천만 원 이상 사용 시 100만 원, 1천5백만 원 이상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4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는 ‘하트밀 굿즈’(제품)를 제작∙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을 위한 선물에 쓰고 있다. 이번 2024년 하트밀 캠페인 굿즈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2L 용량의 보온 물주머니이다. 독일의 Fas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우울증 갤러리’에서 알게 된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20대 남성 A가 미성년자 의제 강간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지난 28일 인천지방법원 형사 제15부 법정에서 A 씨에 대한 첫 공판기일이 열렸다. 검찰이 밝힌 A에 대한 공소사실은 피고인이 디시인사이드 우울증 갤러리 게시판에서 알게 된 14세의 미성년 피해자에게 비행기 티켓값을 줄 테니 서울로 놀러 오라고 유인해 9차례 유사 강간, 성관계 등을 했고, 다른 공범과 함께 피해자를 폭행하고 자해하도록 강요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할 것처럼 협박하기도 했으며 또 다른 만 13세의 미성년 피해자를 간음하기도 했다는 것이다. 이 사건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오일’이 화해 2024 뷰티어워드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오일 타입 센텔라와 4가지 식물성 오일이 배합되어 저자극 클렌징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강력한 유화력으로 클렌징 시간을 단축해주며 미셀라 입자의 오일 분자가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제거해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폼’도 클렌징 폼 부문 3위에 등극했다. 스킨1004의 베스트셀러인 센텔라 앰플을 30% 함유해 피부 진정과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화해 어워드는 뷰티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서울시와 협력하여 서울페이+앱을 통해 서울사랑상품권 잔액을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시민들이 남은 상품권 잔액으로도 손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한 후 남은 금액을 서울페이+ 앱의 ‘상품권 기부하기’ 기능을 통해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소액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카드수수료가 차감되지 않고 기부금 전액이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되며 다가오는 연말정산시기에 맞춰 ‘기부영수증 신청’ 기능을
쿠코인이 최근 급격한 가상자산 변동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투자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다양한 거래 혜택과 보상을 통해 투자자들의 자산 관리 부담을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먼저 이번 이벤트는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기능 무료이용권인 7일 VIP 바우처와 함께 다양한 거래 쿠폰과 추가 금리 쿠폰 등을 제공한다.이어 신규 사용자 대상으로는 거래 체험금 및 거래 보너스, 이자율 증가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누적 거래량 조건을 충족하는 1,000명의 신규 사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쿠코인 관계자는 “한국 투자자들이 직면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판로 개척 및 홍보 마케팅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하이서울쇼룸’이 중국 패션마켓을 주도하고 있는 ‘온타임쇼(Ontime Show)’ 전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온타임쇼는 2014년부터 연 3~4회 진행해 온 중국 최대 규모의 ‘패션 트레이드쇼’다. 지난 10월 9일부터 5일간 열린 2025 S/S 온타임쇼에는 하이서울쇼룸의 지원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앨리스마샤’, ‘커스텀어스’ 등 6개 브랜드가 참가했다.특히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Alkin)’과 ACC 브랜드 ‘앨리스마샤(Alicemartha)’는 온타임쇼를 통해 중국 홀세일 마켓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 얼킨은 약 한 달간 진행한 1차 오더에서만 2
비어프랜드(대표 한진석)가 펠티어 반도체 기반의 냉온기술을 활용한 ‘템프키퍼 냉각테이블’로 조달청이 주관하는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조달청은 창업·벤처기업의 공공 조달시장 진입을 돕기 위해 ‘벤처나라’ 플랫폼을 운영하며, 이곳에 등록되는 제품은 기술력과 혁신성을 엄격히 심사해 선정된다.‘템프키퍼 냉각테이블’은 음료를 항상 최적의 온도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기존 대비 90% 가벼워진 경량화 기술과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한다. 현재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야구장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문화 공간에서 활용되며 실용성과 혁신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이 제품은 냉각과 가열 기능을
프리미엄 블렌디드티 브랜드 시즌드시즌이 2024 푸드위크에 참가해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계절차와 하루차 시리즈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시즌드시즌은 자연에서 온 건강한 재료와 한국 전통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티 브랜드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계절 테마와 ‘아침, 오후, 밤’의 하루 테마를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해독과 활력을 돕는 솔잎차,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강·모과차, 기력 보강에 좋은 대추차 등 계절별 맞춤 차와, 유자·생강의 아침차, 보리·작두콩의 오후차, 쑥·라벤더의 밤차 등이 있다.이번 박람회에서는 신규 패키지로 디자인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