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세련미 넘치는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유정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새로운 향수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화보 속 이유정은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에 섬세한 보랏빛의 반투명 큐빅 보틀이 돋보이는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손에 든 채 섬세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유정의 초롱하고 맑은 눈빛으로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의 보송하고 은은한 클린 코트향을 표
국순당이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횡성숲체원과 협력해 숲과 문화를 잇는 산림문화 특성화 캠프 ‘숲결캠프’를 함께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숲결캠프’는 숲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및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 및 국립횡성숲체원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산림문화 특성화캠프이다. 오는 5월 31일에 1회차가 시작되며 올해 총 4회차가 운영된다.국순당은 횡성양조장 ‘주향로 견학’과 국가 무형유산인 우리 전통주 ‘막걸리 빚기’ 등을 일정별로 진행하는 등 우리 술 문화 체험을 담당한다. 숲결캠프 참가자는 막걸리를 직접 빚는 색다른 체험을 해 볼 수 있다.국순당 주향로는
롯데칠성음료가 ‘엘르’와 협업한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에 대한 꾸준한 성장에 주목하고 와인과 패션을 함께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와인 브랜드 ‘마주앙’과 프랑스 정통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엘르’와의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캐주얼하게 즐기는 정통 프랑스 샴페인’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롯데칠성음료가 기획과 판매를 담당하고 라벨 등의 패키지 디자인은 ‘엘르(Elle )’ 본사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캐주얼한 아트웍 이미지를 통해 제품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오는 31일 시작되는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패드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60매 본품 2개를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올리브영은 물론 전 유통 채널에서 최초로 진행된다. 스킨푸드는 패드 더블 기획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당근패드 더블 기획세트는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오뚜기가 프리미엄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의 신규 TV CF 모델로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 CF에서는 짜슐랭 제품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한 인상을 가진 추성훈을 발탁,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중점으로 유쾌한 반전을 담아냈다. 짜슐랭의 핵심 가치인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KICK’이라는 메시지로 표현했다. 발차기 ‘킥’과 맛의 ‘KICK’을 중의적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추성훈의 카리스마와 코믹한 연기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짜슐랭을 먹는 장면에서 리얼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오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에너지와
오비맥주가 다음 달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청주공장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용기 재사용을 권장하는 ‘용기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올해 세계 환경의 날 주제인 ‘플라스틱 오염 종식’에 맞춰 청주공장 임직원들과 함께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하기 위해 제로웨이스트숍 ‘1.5도씨’와 함께 리필 스테이션을 준비했다.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본관 1층 로비에 설치된 리필 스테이션에서 미리 준비해 온 빈 용기에 친환경 바디워시를 담아 가며 플라스틱 폐기물 줄이기에 적극 동참했다. 오비맥주는 용기내 캠페인과 ▲세계 환경의 날 교육 ▲환경 모범
KT의 유통 전문 그룹사인 kt m&s는 지난 29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kt m&s 최찬기 대표이사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2000만원 상당의 노트북과 휴대폰 기증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기증은 디지털 소외 해소와 청년 자립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달된 노트북과 휴대폰은 성남시 관할 복지시설과 자립을 준비 중인 청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t m&s는 이번 기증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kt m&s 최 대표이사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 센터장은 향후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테일러메이드가 제로 토크 퍼터 '스파이더 ZT'를 공개했다. 유해란이 LPGA 투어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 이 퍼터로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하면서 국내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스파이더 ZT 퍼터는 헤드 무게중심에 샤프트를 장착하고 멀티 소재 사용과 정밀한 무게중심(CG)배치를 통해 안정성과 일관성을 높였다. 페이스에서 25mm 후방에 '1도' 기울여 장착된 샤프트가 새로운 안정적인 스트로크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새로운 밀드 트루패스 얼라인먼트는 골프볼의 넓이만큼 밀링 된 라인이 추가돼 골퍼가 센터 페이스에 적절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평가를 받는다. 스파이더 ZT퍼
문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컬처(대표 이경선)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과 자살 예방 및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손잡았다. 지난 14일 위드컬처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LG트윈스와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생명지킴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가족, 친구,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된 '생명지킴데이' 행사는 올해로 3회차를 맞았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야외 행사장에서는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이벤트, LG트윈스 선수들의 자살예방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LG트윈스 선수 사인볼과 치킨 상품권이 걸린
그룹 라이즈(RIIZE)와 가수 백현(BAEKHYUN)이 한터 국가별 차트에서 빛나는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30일 오전, 5월 4주 차(집계 기간 5월 19일~5월 25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라이즈와 백현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부문에서는 라이즈의 'ODYSSEY'가 정상을 차지했다. 라이즈 'ODYSSEY'의 종합 지수는 1만 1141.2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범규의 'BEOMGYU's Mixtape: Panic'(종합 지수 9759.57점), 3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Love Language'(종합 지수 6584점)이다. 이외에도 트리플에스의 'ASSEMBLE25'(종합 지수 6430점)가
한국투자증권은 손익차등형 공모펀드 '한국투자 글로벌넥스트웨이브 펀드'를 5월 30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투자 글로벌넥스트웨이브 펀드는 글로벌 주요국 정부 정책 수혜 산업 및 글로벌 투자 역 다변화 흐름에 주목 받을 수 있는 상장 주식에 투자한다. 중국 핵심기술주, 중국 경기부양 수혜기업, 유럽 주도방위산업, 미국 중심제조업, 한국 수출핵심기업, 글로벌가치배당, 글로벌 소외대표기업 등 각각의 테마로 운용 중인 7개의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공모형 사모펀드(사모재간접펀드)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이 펀드 운용을 맡는다. 이 펀드는 고객을 선순위로, 한국투자금융지주를 비롯한 계열사를 후순위로 하는 손익차등
KT&G가 선진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2030세대 구성원 중심의 조직문화 협의체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 2기 임명식을 지난 2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목표로 구성원들과 경영진의 소통을 주도하는 조직문화 개선 협의체로, 올해 새롭게 구성된 2기는 사내 공모를 통해 본사·영업·제조 등 전국 다양한 기관에서 총 8명이 선발됐다. 선발된 구성원들은 향후 약 9개월간 구성원을 대표해 조직문화 혁신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방경만 KT&G 사장은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 임명식에 직접 참석해 2기 구성원들에게 임명장 전달과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KBO와 협업한 굿즈를 제공하는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환경의 날인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자사 채널 성인 회원(만 19세 이상)들을 대상으로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자사채널 온라인 주문 선착순 1만명에게 KBO 캡 파우치 굿즈와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앞두고 여름철 해양 안전사고 예방 훈련 및 바다 정화를 위해 모인 한국해양구조협회 경기충남북부지부(경기남부해양재난구조대) 구조대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6월 5일 환경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