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KT 전용 단말인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4’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점프4는 출고가 44만 99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블랙과 라이트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궁금한 사물에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 기능과 6.7인치의 대화면,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얇고 가볍다는 점이 갤럭시 점프4의 특징이다. 9월까지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윌라(Welaaa)’ 2개월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KT는 갤럭시 점프4를 구매하는 2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민트라온(고양이 캐릭터)’ 테마가 반영된 전용 케이스와 케이스 스티커 3종 세트를 제공한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 일반대학원 규제과학과가 오는 6월 30일(월)부터 7월 2일(수)까지 202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모집과정은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 과정으로 원서 접수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비대면 평가)로 이뤄지며,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혹은 동등 이상 자격 소지자(학부 전공 제한 없음)가 지원할 수 있다. 제약 및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 부분제 대학원생으로 학위 과정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수업의 형태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고, 학생들의 네트워크 기회도 마련하기도 했다.규제과학과는 지난 2021년 경희대가 식품의약
농심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각 매장에서는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행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돼 있다. 각 매장에는 게임 아트웍을 활용한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포토 경험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영혼의 꽃 테마에서 착안
본격적인 장마철과 휴가철을 앞두고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체크(대표 김성열)가 신제품 '원퍼데이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소프트'를 출시했다.여름철에는 찬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함으로 장운동 저하가 우려되며, 땀 배출이 많아지면서 탈수로 인해 장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유익균이 줄어들고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따라서 여름철 장 내 건강 유지를 위해 유산균 섭취는 필수적이다.닥터체크의 이번 신제품은 기존 캡슐형 유산균과 동일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면서도, 섭취가 간편한 분말형 스틱 제형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누구
연예계 대표 술꾼으로 알려진 지상렬이 대리운전 기사로 운전대를 잡는다.지상렬은 기존 연예인들이 직접 대리운전업에 진출하는 방식과 달리 직접 대리운전기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방송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유튜브 방송명은 '지상렬의 대리운전'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이 예정돼 있다. 지상렬은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에 앞서 대리기사가 갖춰야할 기본 소양 교육을 마치고 대리 운전 기사 자격을 취득했다. 지상렬은 매일 술잔을 잡았던 손이지만 일주일 중에 하루는 술잔 대신 핸들을 잡아 보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지상렬의 대리 운전'의 모토는 "너는 적시고 나는 달리고"다. '지상렬의 대리운전'을 이용하려면 1600-7080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알리기 위해 유튜버·모바일 게임 등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7일 유명 유튜버와 협업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을 다룬 숏폼 영상을 공개한다. 숏폼은 구독자 수 약 100만명의 유명 유튜버 4명과 협업해 만들었다. 각각 1분 내외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또 넷마블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협업해 게임 내 아이템을 주는 기획 패키지를 이달 말부터 판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 페트 3본입, 12본입 2가지다. 패키지마다 게임 내 소환 이용권, 골드 등 아이템이 주어지는 스페셜 쿠폰이 포함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리그 ‘K-챔피언십’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한다. 해당 게임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블로믹스가 공동 서비스 중이며, 2019년 이후 약 6년 만에 공식 리그가 재개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이번 예선전은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지급되는 증표 아이템을 소지한 이용자만이 예선 공식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식 경기가 운영된다. 예선전 성적은 참가자가 기록한 상위 200경기의 점수를 합산해 산출하며, 이 중 상위 32명에게 오프라인 본선 진출권이
오비맥주가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 공장장과 이윤섭 오비맥주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호 오비맥주 광주지점장, 고광완 광주시청 행정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장학금 수혜 대상자인 광주 지역 인재 20여 명이 참석,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오비맥주가 전달한 장학금은 광주 지역 취약계층 가정 학생들의 생활비와 학업 지원을 위한 교육비로 쓰일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핵심 기업 이념인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바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과 높은 할인율로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스피드랙·아이리스·한일전기·바디럽·웰퍼니처·베베데코·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포트메리온·이지엔·락앤락·아이넥스·퍼기·바겐슈타이거·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가마솥순대국밥이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동아일보 후원)’ 에서 국밥 부문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국밥이 아닌, ‘진짜’ 순대국밥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과 고객 중심 운영을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로, 특히 식재료의 품질과 스마트 운영 시스템(테이블오더, 서빙 로봇), 서비스 만족도 등이 소비자와 전문가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오는 27일부터 한 달 동안 SRT 부정승차 집중단속기간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알은 이용객 수요가 집중되는 열차 중심으로 특별기동검표단을 투입해 단거리 구간 무임승차, 승차권 부정사용, 매진열차 탑승 이후 승차권 발권을 요구하는 경우를 집중 단속할 예정이다. 지난해 SRT 부정승차 적발건수는 총 24만건으로 2023년 대비 21% 증가하는 등 부정승차 적발건수가 늘어나고 있다. 에스알은 열차 내 부정승차 적발 시 철도사업법 제10조에 따라 기준운임의 최대 30배 부가운임을 징수한다. 이를 거부하거나 상습적인 부정사용자는 철도특별사법경찰대에 인계하여 경
KB국민은행은 지난 24일 한국벤처투자와 ‘해외투자자의 국내 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소재 KB국민은행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이대희 한국벤처투자 대표, 송용훈 KB국민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복잡한 외국환 신고 절차로 어려움을 겪던 해외투자자들을 지원하고 국내 벤처투자를 활성화해 유망 기업의 성장과 벤처 생태계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국내 벤처기업에 투자하는 외국인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의 외국인직접투자(FDI) 전문가들이 한국벤처투자와 협력
해태아이스가 프리미엄 과일 맛 신제품 ‘로열 프루티’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열 프루티는 고귀함을 뜻하는 ‘Royal’과 입안 가득 퍼지는 싱그러운 과일의 의미를 담은 ‘Fruity’를 조합한 해태아이스의 신규 론칭 브랜드이다. 로열 프루티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살구’와 ‘자두’ 2종으로 과일 본연의 맛과 여름 제철 과일 특유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살구와 자두의 과육이 18% 함유돼 통통 튀는 식감을 구현했다. 또 튜브형 제품으로 외관을 과일 원물 모양으로 디자인하며 제품 향료인 살구와 자두의 특징을 살렸다. 해태아이스는 이번 로열 프루티 출시를 계기로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