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이 대표 브랜드 ‘곰표’의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출시를
대구사이버대학교가 평생교육 분야의 전문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했다. 대구사이버대는 지난 8일 본관 회의실에서 한국평생교육사협회, 대구광역시 평생교육사협회와 함께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평생교육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 산학협약 기반 장학금 지원, 대학이 운영 중인 장애인 사이버 평생학습 플랫폼의 홍보 등 다양한 과제를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평생교육사의 현장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실천적 교육을 확대해 나가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을 비롯해 윤은경 대학원장, 김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할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를 주최하고,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는 테팔을 대표하는 제품인 프라이팬과 판타스틱(Fantastic)의 합성어로, 어떤 음식이든 가장 창의적으로 뒤집기에 성공한 참가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이다. 테팔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본 챌린지에 앞서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네이버에서 '테팔'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챌린지에는 창의적인 요리로 사랑받는 김풍 작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스테팜이 지난달 30일, 실시간 시술 강연과 Q&A가 결합된 글로벌 웨비나를 성료했다. 이번 웨비나는 약 90분간 진행되었으며, 이정우 원장(엘레브의원)이 연자로 나서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이용한 Mid-Face Contouring”이라는 주제로 실전 기반의 고급 기술 테크닉에 대해 공유했다. 특히 실제 시술 영상을 포함하여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호주, 유럽(폴란드, 러시아 등),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 200명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다.에스테팜 오세억 대표는 “의료진들의 뛰어난 시술법과 한국 제품에 대한 글로벌 의료진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며 앞으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감각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8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앨범 'ASSEMBLE2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트로 '@%(Alpha Percent)'로 시작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의 특별한 감각과 만난다. 이어 '추리소설'로 반전 매력을 더한다. GDLO가 리드한 '어제 우리 불꽃놀이', 짝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Love Child',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박소현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Persona', 트리플에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Too Hot'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장식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팬들의 선택을 통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KCON' 무대에서 공연형 아이돌의 진가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9일 “82메이저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82메이저는 오는 9일 레드카펫과 프리쇼를 시작으로 10일 댄스 스테이지의 쉘 위 댄스에 참여하고, 11일 엑스 스테이지의 쇼케이스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또한 82메이저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콘텐츠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KCON'에 처음 참석하는 만큼 다이내믹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할 계획이다. 82메이저는 지난달 14일
가수 펀치(Punch)가 음색 여신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9일 “펀치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좋겠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좋겠어'는 부드러운 피아노 루프와 기타 사운드로 이루어진 팝 장르의 곡이다. 흔들리는 사랑에 대한 불안한 감정을 펀치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특히 "좋겠어 / 너도 나와 같은 맘이었으면 / 널 보는 매일이 좀 더 행복해질 것 같아" "좋겠어 / 사소한 인사도 내겐 설레기만 한데 / 널 보고있으면 / 이대로였으면 좋겠어" 등 불안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펀치는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
건강한 단맛과 고급 원재료를 앞세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
일상 속에서 유난히 코가 자주 막힌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아침에 일어나면 한쪽 코가 꽉 막혀 있고 밤에는 답답한 코 때문에 숙면을 취하기 어렵다. 이런 만성적인 코막힘 증상은 수면의 질 저하, 집중력 감소, 심지어는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악화까지 야기할 수 있다. 실제로 코막힘은 수면 중 비정상적인 구강호흡을 유발해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키는 인자 중 하나다. 기도는 입에서 목, 폐로 이어지는 일련의 통로인데 코가 막히면 이구조가 더 좁아져 호흡이 불편해진다. 나아가 혀뿌리나 연구개 부위의 협착으로 이어져 수면 중 호흡장애가심화될 수 있다. 코막힘의 주요 원인으로 급성 감염을 꼽을 수 있다. 감기나 독감
가수 로제(ROSÉ)와 마크(MARK), 제니(JENNIE)가 미국, 일본, 중국 차트 1위를 섭렵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9일 오전, 5월 1주 차(집계 기간 4월 28일~5월 4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로제, 마크,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로제의 'rosie'가 3주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로제 'rosie'의 종합 지수는 1만 128.11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별의 장: SANCTUARY'(종합 지수 7189.66점), 3위는 제니의 'Ruby'(종합 지수 4479.94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는 마크의 활약이 돋보였다. 마크는 'The Firstfrui
건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아트텔링이 9일 제58회 과학의 날을 맞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교육과 기술, 산업을 융합한 혁신 콘텐츠 개발과 성과가 높게 평가된 결과다.아트텔링은 인공지능과 메타버스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며 공교육과 평생교육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대해왔다. 고전 명화를 활용한 생성형 AI 콘텐츠, 진로 체험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 메타버스 환경을 활용한 전시 활동 등은 융합형 교육 모델로 국내외 교육계에서 주목받고 있다.특히 이 기업은 2025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주관의 ‘AI메타버스 융합기술 클러스터’ 사업의 주관사로 선정돼 교육과 산업 간
블랙핑크의 고양 콘서트 선예매가 시작됐다. 블랙핑크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LACKPINK 2025 WORLD TOUR IN GOYANG'을 개최한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왔던 2025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인 만큼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는 BLINK MEMBERSHIP (GLOBAL) 회원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멤버십 선예매 인증을 완료한 블링크(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다. 특히 ‘BORN PINK’ 투어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완전체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치열한 티켓팅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