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2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25년 사업 로드맵을 발표했다. 밀리의서재는 올해를 ‘독서 종합 플랫폼’으로의 도약 원년으로 삼고 웹소설, 웹툰 기반의 구독형 스토리 서비스 ‘밀리 스토리’ 신규 론칭, 독서 친화 오프라인 서비스 ‘밀리 플레이스’ 오픈 등 독서 시장의 모든 것을 아우르기 위한 전방위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먼저 일반 도서 중심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넘어 웹소설, 웹툰 등 스토리 콘텐츠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독서의 종류를 넓혀 하나의 구독 모델 안에서 ‘따로 또 같이’ 소비할 수 있는 구조를 만
최근 사회 전반에 걸쳐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강제추행’에 대한 처벌 수위와 형사 책임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강제추행죄는 폭행 또는 협박을 이용해 사람에 대해 추행을 한 경우 성립하는 범죄로, 단순한 신체 접촉을 넘어서 심리적 위협이나 사회적 관계를 이용한 권력형 추행 등도 포함될 수 있어 판단 기준이 매우 폭넓다. 강제추행은 「형법」 제298조에 규정되어 있으며, 해당 죄가 성립하면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5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강제추행죄는 ‘폭행 또는 협박’이 수단으로 사용돼야 성립되지만, 여기서 말하는 폭행·협박은 피해자의 반항을 억압할 정도의 강도가 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의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올해 파머스 마켓은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4월 24일(목)부터 27일(일), 5월 1일(목)부터 6일(화)까지 열린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은 물론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명실상부 이천 지역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파머스 마켓 행사에는 ▲오건농장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얼려먹는 요구르트 엔요 제품 6천개를 연세대학교 의료원 연세 암병원에 지원했다.지난 22일, 연세 암병원에서 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담당자와 연세 암병원 관계자가 참석해 제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소아암 환아들은 치료과정에서 면역력이 떨어져 무균식 식사를 해야 하고 때로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오심, 구토 및 입이 헐어 제대로 식사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식사 뿐 아니라 간식도 마땅하게 마음 놓고 먹이기가 쉽지 않은데, 멸균 처리되고 취급이 편리한
어반자카파(URBAN ZAKAPA) 조현아가 새롭게 선보인 뮤직토크쇼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이하 조평밤)이 화제성에 힘입어 Mnet에 편성됐다. 조현아가 지난 1년 6개월간 진행했던 ‘조현아의 목요일밤’은 가수와 배우, 개그맨 등 다양한 영역의 스타들이 출연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며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또 8개월 만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밤’으로 프로그램 제목을 변경하고 소속사 앤드류컴퍼니가 직접 제작을 맡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탈바꿈한 ‘조평밤’은 시작과 동시에 화제성 높은 채널로 입지를 다지며 방송해오던 중에 인기에 힘입어 지난 16일 음악전문채널 Mnet을 통해 UV편이 첫 전파
23일 검찰이 지난해 유상증자 과정에서 부정거래를 한 혐의를 받는 고려아연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다. 이날 당시 유상증자 주관사인 미래에셋증권에 대해서도 동시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
디즈니+가 올 한해 계속해서 최상의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디즈니+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지난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올해도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오리지널 시리즈부터 웰메이드 한국 드라마 및 영화까지 연이어 공개를 앞두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2024년 한 해 동안 디즈니+가 선보인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는 글로벌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전 세계 디즈니+ 미국 외 오리지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 상위 15편 가운데 무려 9편이 한국 작품으로 채워진 것. 한국 콘텐츠의 수준 높은 스토리텔링과 완성도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는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美 빌보드에 2주 연속 차트인하며 굳건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4월 26일 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를 통해 4개 부문에 진입했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지난주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28위로 이름을 올림으로써 5세대 K-팝 그룹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은 한국에 이어 미국에서도 데뷔와 함께 K-팝 새 역사를 작성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톱티어'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 기세를 몰아 이번주 빌보드 차트에서도 제로베이스
그룹 MEOVV(미야오)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더블랙레이블은 22일 공식 SNS 채널에 컴백을 앞둔 MEOVV(미야오)의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포티하고 힙한 스타일링과 당당한 애티튜드를 자랑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MEOVV(미야오)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8일 공개되는 선공개곡 'HANDS UP'의 챌린지 영상도 공개됐다.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사운드, 그리고 에너제틱한 MEOVV(미야오)의 퍼포먼스가 15초 가량의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티저 영상과 실루엣 티저, 물오른 비주얼을 담아낸 콘셉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지난 20일(현지시각) 캐나다 밴쿠버를 끝으로 'Lunar Theory' 북미 투어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시카고에서 북미 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한 아르테미스는 인디애나폴리스, 디트로이트, 뉴욕, 리치먼드, 세인트피터즈버그, 휴스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터코마 등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 소통했다. 아르테미스는 'Lunar Theory' 북미 투어에서 각 멤버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무대도 선보였다. 특히 이달의 소녀 시절 티저까지 공개되며 기대를 모았던 'BURN'의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준비, 'Lunar Theory'에 특별함을 더했다. 아르테미스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는다. 한국에서 그
혼바디는 자사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빅롤러’의 특별 한정판 핑크 에디션’을 사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혼바디 빅롤러는 하나의 디바이스에 경락마사지, 고주파 RF, 저주파 EMS 기능을 탑재한 뷰티 디바이스다. 최근 유튜브 POOV STUDIO 채널 및 카카오TV 채널 ‘뷰티풀 데이즈’에서 배우 이윤지가 사용한 바 있다. 현재 혼바디 빅롤러는 32차 완판, 누적 17만개 이상 판매 돌파했다.이번 ‘혼바디 빅롤러 핑크 에디션’은 체리블러썸 핑크 컬러로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봄의 느낌을 담고 있다. 혼바디 관계자는 “이번 혼바디 빅롤러 핑크에디션은 소장 가치가 높아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감사 선물로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옵토전자(대표 이준역)가 EV GROUP과 *WLO(Wafer Level Optics) **Step & Repeat Master 제작 기술 이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전했다.이번 MOU를 통해 ㈜옵토전자는 나노미터 단위의 미세하고 정밀한 패턴 설계 및 제작이 필요한 Mobility 및 Smart Device, Bio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국내 WLO 전문기업에서 글로벌 WLO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EV GROUP은 한국시장 확장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앞서 ㈜옵토전자는 지난 2023년 8월 EV Group Korea와 ‘WLO(Wafer Level Optics) 기술협력 및 마케팅 확대’를 위한 MOU를 맺고 WLO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바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흥국화재가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 콜센터에서 '마음챙김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북삼성병원 기업정신건강연구소와 협력해 고객응대 최전선에 있는 상담사들이 일상 속에서 겪는 감정노동과 스트레스를 보다 건강하게 인식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특히 보험회사 콜센터 특성상, 상담사들은 고객의 사고, 질병, 사망 등 민감한 상황을 접하는 과정에서 높은 수준의 정서적 부담과 소진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프로그램은 감정적 소진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감각집중 마음챙김 연습, 차(茶)를 활용한 명상 실습 등 실질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