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인기 여행 상품을 총망라한 ‘지구여행’ 기획전을 열고, 최대 20만원 카드사 즉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기 해외 패키지상품 및 국내 호텔 등 다양한 여행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먼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 신한, KB국민, BC카드 등 4대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총 16곳의 인기 여행사 상품 중 ‘카드즉시할인’ 태그가 붙여진 모든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국제선 실시간 항공권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기어때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쿠폰세트 ▲포인트 적립 ▲원데이핫딜 ▲카드할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들 혜택은 서로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전국민 여름 휴가비 부담 경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기대다.여기어때가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세트는 총 30만 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친구 수가 브랜드 채널 중 최초로 300만명을 돌파했다. 버거킹 카톡 플친은 지난 12월 브랜드 채널 플친 수 순위 1위에 등극한 후 꾸준히 증가하여 300만명을 돌파하며 6개월 째 1위 자리를 고수 중이다.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채널 친구 수는 6월 26일 현재 3,008,896명으로,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가장 먼저 300만명을 넘어섰다. 버거킹은 카카오톡이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상업성 채널인 카톡 플친 서비스를 런칭한 초기에 입성, 현재까지 활발하게 공식 계정을 운영해왔다. 카톡 플친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소식은 물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SM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과 콜라보 한 '엑소·레드벨벳·NCT 127 젤리'를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엑소 젤리(콜라&레몬맛)', '레드벨벳 젤리(복숭아&딸기맛)', 'NCT 127 젤리(메론&소다맛)' 등 총 3종이다. 가격은 각 2,000원.세븐일레븐 아이돌 젤리는 각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와 '멋짐', '두근', '심쿵' 등 재미있는 문구가 젤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젤리 안에 각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이 그려진 한정판 띠부씰(80여 종)을 담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소장 가치를 더했다.세븐일레븐은 아이돌 젤리 출시를 기념해 '엑소젤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문점 수준의 즉석 조리면을 선보이며, 편의점 즉석 조리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GS25가 분석한 데이터에 의하면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은 17년 대비 238%, 16년 대비 520% 신장했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기존의 조리면 상품은 수동으로 면을 가공해 균등한 면 품질의 유지와 생산량에도 한계가 있었다.이에 GS25는 면 전용 공장을 설립해 최적의 환경에서 면을 삶고 냉각까지 진행하는 자동화 설비를 구축했다.그 결과 GS25는 균등한 고품질의 면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됐고 스파게티, 라멘, 모밀국수,쌀국수 등 다양
이랜드건설이 전기부문 기능직 인턴 7기를 모집한다고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26일 밝혔다. 모집직종은 전기/정보통신/소방전기(옥내 배관/배선/결선/시운전) 등이다. 인턴과정은 이론 및 실무중심 현장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고등학교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기능반 유경험자 및 관련 수상경력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인성), 인턴십(평가),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7일(일)까지 이랜드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인턴십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수료후 평가 합격시 이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배민라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캉스 메뉴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빕스는 배민라이더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피자와 핫 칠리 치킨사타이, 폭립, 후라이드치킨, 그릴드 소시지 등 다양한 BBQ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한 ‘빕스 바비큐 박스’를 선보인다. 7월 1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된 빕스 28개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진행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빕스는 지난 연말 배민라이더스와 협업해 홈파티를 테마로 한 파티박스 2종을 판매했다. 1주 만에 800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 역시 여름 방학 및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는 상큼한 과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푸루푸루구미’가 출시 된지 5개월만에 130만봉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돌(Dole)코리아가 지난 1월에 출시한 푸루푸루구미 4종은 젤리 안에 상큼 달콤한 과즙을 담은 것으로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상큼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푸루푸루구미는 출시 지난 5월까지 약 130만봉 이상이 판매됐으며, 이를 계산했을 때 1분당 약 7봉, 하루에 9,630봉 이상이 판매된 셈이다.이번 제품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젤리에 돌(Dole)사가 엄선한 과일의 과즙을 센터인(center-in) 방식으로 가득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풍
걸그룹 허니팝콘이 5인조로 새롭게 돌아온다.26일 허니팝콘 측 관계자는 “허니팝콘이 오는 7월 5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컴백한다”며 “특히 3명의 새 멤버가 팀에 합류했다. 기존 멤버 미카미 유아, 사쿠라 모코와 함께 5인조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허니팝콘은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 당일인 7월 5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에서 개최될 컴백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에는 리더 미카미 유아와 사쿠라 모코를 비롯해 허니팝콘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 3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섯 멤버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중이다.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올여름 새 싱글과 함께 돌아온다.26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는 “헤이즈가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싱글은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헤이즈는 지난 25일과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2장의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25일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검정색 배경 위, ‘헤이즈 뉴 싱글(Heize New Single)’이라는 심플한 텍스트와 더불어 해골과 꽃 형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3D 퍼즐 전문업체 ‘큐빅펀’과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키덜트·하비 부문 사업 강화 및 신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키덜트 상품은 피규어, 프라모델에서 생활소품 등 하비(Hobby) 중심의 제품으로 확대 및 다양화 되어가는 추세이다. 손오공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키덜트 시장규모에 발맞춰 기존의 유아동 완구뿐 아니라 키덜트·하비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전략이다.큐빅펀(Cubicfun)의 3D 퍼즐은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60여 개국으로 수출하는 믿을 있는 퀄리티의 제품으로 손오공은 세계 유명 건축물과 베슬, 라이선스 상품인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왕좌의 게임 등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
신세계푸드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진행된 사랑의 헌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직접 헌혈을 진행해 받은 헌혈증서를 기증했다.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보유하고 있던 헌혈증서를 기증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 임직원으로부터 기부 받은 헌혈증서를 모아 연말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신세계푸드 손천식 CSR 담당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한다는 신세계푸드의 핵심가치를 되새기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세계푸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25일 ,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 을 실시하며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6년째 이어지는 아시아나항공의 ‘헌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을 하거나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도 다수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이 그간 기부한 헌혈증은 지난 15년간 총 4천여장, 약 200만 cc의 혈액에 달하는 양으로, 기부된 혈액들은 어린이 병원에 전달돼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에 쓰여져 왔다.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0일부터 지방 지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기 실시해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