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국민간식 진주햄 ‘천하장사’와 패션브랜드 ‘TBJ’가 콜라보한 한정판 천하장사(소시지+티셔츠 패키지)를 선착순 판매한다. 27일 오전 11시부터 ‘콜라보 천하장사 오리지날 300gx5팩 + TBJ 천하장사 티셔츠’ 패키지를 1만5800원에 35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TBJ와 콜라보한 천하장사 티셔츠는 천하장사 소시지의 상징인 노란 필름과 빨간 컷테이프(easy-cut)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2종(앞, 뒤)으로 출시됐다. 천하장사 소시지는 해당 콜라보 티셔츠를 캐릭터에 직접 입힌 한정판 디자인의 패키지로 나왔다. 이번 한정판 상품 판매부터 그간 여러 제조사들과의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해온 김상구 딜(deal)팀 MD는 “11번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겨냥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앤듀는 어디에서나 톡톡 튀는 라임 컬러의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두 가지를 썸머룩 아이템으로 추천해 눈길을 끈다.네온 레터링 티셔츠는 올해 트렌드이기도 한 네온 형광 컬러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돼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옷의 앞, 뒤에 새겨진 블랙 레터링 포인트는 시선을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일을 쉬다 재취업한 여성 10명 중 4명만이 정규직인 것으로 나타났다.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장영보)이 경력단절 후 재취업한 여성 30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정규직’으로 재취업이 되었다고 답한 응답자는 40.3%에 불과했다. ‘비정규직’은 27.9%였으며 그 외 ‘아르바이트’(16.2%), ‘시간선택제’(10.4%), ‘프리랜서’(5.2%)의 순이었다.경력단절 후 재취업한 여성은 ‘30대’(35.1%)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40대’(33.1%), ‘50대’(14.3%), ‘20대’(11%), ‘60대 이상’(6.5%)로 40대, 50대의 재취업률이 높은 편이었으며 이 중 정규직으로 재취업한 여성은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글로벌소싱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해외 먹거리 확대에 본격 나서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 상품은 태국 땡모반 '팁코 수박주스'와 미국 국민간식 '콘넛 스낵'이다.땡모반은 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1일 1땡모반'으로 불릴 만큼 태국 여행객 사이에서 필수 먹거리 아이템으로 꼽힌다.세븐일레븐 '팁코 수박주스(1,500원)'는 태국 과채주스 1등 브랜드인 팁코(TIPCO)의 상품으로 태국산 수박을 그대로 착즙해 현지 땡모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으며 수분함량이 높아 무더운 여름 갈증해소와 수분 보충에 제격이
‘네온 컬러’가 올여름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때 트렌드에 맞춰 네온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누구나 쉽게 네온 컬러를 활용 할 수 있는 단계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네온 컬러 입문자라면 배색 컬러 티셔츠를 입어보자. 배색 티셔츠는 무난한 화이트 색상에 네온 컬러가 가미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함까지 뽐낼 수 있다. 여기에 티셔츠와 대비되는 블랙 색상의 숏 팬츠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색감의 균형을 맞춰 쉽게 네온 컬러 코디가 가능하다.배색 티셔츠로 네온 컬러 입문에 성공했다면 그 다음 단계로 원 컬러 티셔츠를 추천한다. 원 컬러 티셔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방학∙휴가 시즌에 새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던 ‘무민 키즈 라운지’에 이어 올 여름에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손을 잡았다.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을 뜻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다. 지난 2016년 한국에 진출한 후 의류∙식품업계 등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나, 호텔업계에서는 이번 서울신라호텔과의 협업이 처음
27일 0시 CIX(BX, 승훈, 용희, 배진영, 현석) 공식 SNS를 통해 1st EP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데뷔 쇼케이스 개최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오는 7월 23일 정식 데뷔하는 CIX는 앨범 발매 하루 뒤인 7월 24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특히 CIX가 내세운 데뷔 쇼케이스의 타이틀은 ‘안녕, 낯선사람’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비로소 하나로 완성되는 이날, 어떤 무대와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지 기대가 모인다.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붓처스컷’이 여름 무더위에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원기회복 음식인 ‘랍스터’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이번 신메뉴는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타우린이 풍부하여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랍스터’를 활용했다. 기존 붓처스컷의 인기 메뉴와 랍스터를 더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신메뉴 구성은 ▲랍스터와 1차 웻 에이징 후 드라이 에이징을 거쳐 육즙 가득한 립아이 스테이크를 함께 즐기는 Surf & Turf ▲랍스터와 감자메쉬 ▲랍스터와 왕새우, 문어, 가리비 등 매일 다른 신선한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 모듬해산물 구성이다. 각 가격은 랍스터와 립아
글로벌김치공장을 준공하고 김치세계화를 선언한 풀무원이 국내 김치제조사 중 최초로 美월마트 전 매장에 입점하고 미국 현지(Mainstream) 시장 장악에 나섰다.풀무원(대표 이효율)은 글로벌 최대 유통사 미국 월마트(Walmart)와 미국 동부 유통강자 퍼블릭스(Publix) 전 매장에 입점하여 김치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풀무원은 월마트 3,900점 개 매장, 퍼블릭스 1,100개 매장 등 미국 내 총 5,000개 매장에 김치를 공급함으로써 미국 현지(Mainstream)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미국 교민 시장은 한국에서 쌓은 브랜드 명성으로도 어느 정도 실적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미국 1위 유통사인 월마트 전 매장에 입점한다는 것은 품질, 맛
CU가 7월 9일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고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CU는 지난 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이미지가 담긴 반투명 소재의 ‘BTS 투명 티머니카드’를 단독 판매한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전날부터 전국 점포에 판매 문의가 폭주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맹점주와 고객들로부터 재출시 문의도 쇄도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는 총 7종으로 10만 장 한정 판매된다. 각 카드별로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과 각자의 별자리, 영문 이름 등이
G마켓이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내달 31일까지 ‘아이폰 자급제 폰’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이폰8을 1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헬로모바일 ‘아이폰 자급제 폰’은 애플 정품 부품을 사용해, 애플 공인 업체에서 배터리, 액정 등을 신품화한 리퍼비시 제품이다. ‘셀러 리퍼’라는 새로운 유통구조로 기존의 리퍼폰보다 20% 정도 가격을 낮췄다. 2019년 6월 신품화 작업을 진행한 최신 제품으로, 헬로모바일에서 철저한 검수를 거쳐 최상의 상태를 보증한다. 구입 후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 또는 새 유심을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개통일로부터 6개월(180일)간 전국 SKY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A/S 혜택도 제공한다. 6개월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 홈술∙혼술족이 늘면서 가볍게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과맥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안주스낵으로 각광받는 신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것.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 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 5월 출시된 썬 갈릭바게트맛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갈릭바게트맛에 통곡물의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다시 한 번 일본 가요계를 뒤흔들었다.지난 26일 일본에서 발매된 아이즈원의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지난 2월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 당시에도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정상에 등극했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두 싱글 연속 쾌조의 스타트를 끊는데 성공했다.최근 일본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이 공개한 2019년 상반기(집계기간 2018.12.24.~2019.06.17.) 아티스트별 세일즈 부문 신인 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