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블록팩 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하는 이번 블록팩 세트(19,800원)는 배스킨라빈스의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체리 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네 가지 맛 블록팩과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버즈’, ‘우디’, ‘보핍’, ‘외계인’ 캐릭터 리드 4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세트는 ‘우디’와 ‘보핍’이 그려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일부 매장 제외, 캐릭터 리드 개별 구매 불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 (대표 김성수)과 쿠첸(사업부장 이재성)이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협약식은 13일 쿠첸 본사 컨퍼런스룸에서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와 쿠첸 이재성 사업부장을 비롯해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게이트비젼㈜은 이번 협약을 통해 TV홈쇼핑 및 온라인, 오프라인 등 경로 구분 없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영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쿠첸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가전 판매 확대를 위한 전 방위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길 기대한다”고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는 자사의 올 1분기 면세점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무려 21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올 1월 부터 3월까지의 DPC 면세점 매출액은 총 135억원으로 2018년 1분기 대비 2130%가 성장한 것이다. 입점 면세점 또한 작년 동기 대비 6곳이 증가하여 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등 총 14곳으로 늘어났으며, 올해 면세점 매출액은 14곳 매장을 기준으로 집계된 수치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은 3월에만 한달동안 6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 DPC가 면세점에 진출한 이래 가장 높은 판매실적을 거두기도 했다.DPC가 면세점에서 급격하게 성장한 이유는 DPC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핑크 아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여드름성 피부의 피지 케어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에스트라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여름철을 맞아 기존 용량 대비 2배 이상 넉넉해진 320 ml 용량으로 피지와 여드름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였다.에스트라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는 녹차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보습감 있는 액상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또한 DERMAT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신사동 카시나 아카디움에서 진행된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REWIND REEBOK FORWARD)’ 아카이브 전시 이벤트를 마쳤다고 17일 밝혔다.‘리와인드 리복 포워드’는 리복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90년대 아카이브를 활용, 이를 재해석해 리복이 추구하는 진정한 클래식을 보여주고자 기획된 한국 첫 아카이브 전시 이벤트다. 레트로 비디오샵 콘셉트의 공간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가미해 리복만의 독특한 브랜드 감성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비디오 테이프의 되감기(리와인드, REWIND)로 표현된 리복의 90년대 아카이브부터 빨리감기(포워드, FORWARD)로 이어지는 새로운 캠페인 ‘벡터
한낮 온도가 30도를 웃돌고 전남과 영남 지역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율을 높여주는 에어서큘레이터가 인기는 뜨겁다.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지난 5월 6일부터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는 이른 더위를 예상해 홈쇼핑 론칭일을 지난해보다 11일 앞당기고, 활발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6일부터 6월 13일까지 집계된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판매량은 12만4500대로 전년(5만1000대) 동기 대비 144% 증가하고, 매출은 156억원으로 전년(51억원) 동기 대비 203% 가량 급증했다.올해는 60주년을 기념해 독자적인
코넥스 상장기업 아이엘사이언스(122050, 대표이사 송성근)의 관계사 아이엘커누스(대표이사 최경천)가 서울지하철 3호선 일원역에 ‘안전형’ 스마트화장실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화장실은 아이엘커누스가 국내 최초 특허 받은 무선감지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화장실 내 각 칸의 재실 여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보화해 이용자 편의를 돕는 솔루션이다.이번에 설치된 ‘안전형’ 시스템은 화장실내 이용자를 무선센서가 지속 감지하여 사전에 설정해 놓은 제한시간 내에 전혀 움직임이 없으면, LTE통신망을 통해 중앙관제실의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경보가 울리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이를 통해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1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LA 할리우드에 미국 최대 규모의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를 성황리 오픈, 스토어 오픈 전부터 1,000여명 이상이 줄을 서고 오픈 직후 주말에만 1만 8천여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북미 밀레니얼 세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재입증 했다.특히,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는 미국 첫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뉴욕 타임스스퀘어점’에 이은 두 번째 정규 스토어로, 단기간 내에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로 성장한 ‘BT21’과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의 뜨거운
한혜진 다이어트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6월 17일(월) 하루 동안 7가지 바디 케어 인기 상품을 선착순 총 1,000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올데이 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데이 올백 이벤트는 정오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누벨르 상품을 100원의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엘솔컴퍼니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혜진 다이어트 비법 아이템인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와 같은 누벨르 제품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난이거,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 헤어 케어 브랜드 쿠라 코마에 등 리탭
아프리카TV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BJ 아이돌 그룹 제작에 나선다.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 저녁 8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는 아프리카TV 댄스BJ들의 아이돌 그룹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다.기존의 ‘댄서 프로젝트’는 오디션에서 선발된 BJ들을 전문가의 지도를 통해 수준급 댄서로 육성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는 ‘댄서 프로젝트’를 통해 검증된 BJ들을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에 시즌2와 시즌3에서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 받은 20명의 BJ가 ‘댄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가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5월과 6월 두 번에 걸쳐 자올의 시너지 부스터(일명 ‘자올 부스터’)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열과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진행하는 200일 리얼검증단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뢰도가 상승한 것이 제품의 완판까지 이어졌다.이전부터 이미 제품의 완판은 예견돼 있었다. 이른 더위가 일찍 찾아 오면서 두피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두피열을 줄여주는 자올 부스터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
다노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여성 전용 O2O 홈트(홈트레이닝) 서비스 마이다노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고민 중인 여성을 위한 업계 최초의 예비신부 맞춤형 온라인 PT 프로그램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지난 5월 결혼한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가 본인의 웨딩 다이어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직접 설계한 예비신부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실제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거쳤는데, 참가자 만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여성의 생애주기에서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인 결혼은 여성이 일생 중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스
㈜필립스코리아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Seaco)’가 집에서도 빠르고 시원하게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필립스 세코는 주요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SM7685/03)’, ‘피코 바리스토(HD8927/06)’, ‘3000시리즈(HD8829/15)’ 3종을 대상으로 최대 14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급 모델 ‘셀시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원두 루쏘 싱글 커피빈 3종과 더불어, 품격 있는 커피 라이프를 완성하는 3가지 사은품(칸토 유니티 유리컵, 프리파라 아이스볼 메이커, 스타벅스 여름 힐링 쿨